경남 창원코지펜션, 여름휴가 맞아 이벤트 추가 계획중

입력 2017-07-26 15:11
수정 2017-07-26 15:42


본격적인 무더운 날씨의 여름휴가를 앞두고 있는 시점에서 시원하게 가족과 친구, 혹은 연인과 여행을 보낼 장소를 찾고 있다.

창원코지펜션은 여름 맞이 이벤트로 멀티게임장 제공에 이어서 여름 휴가철에 새롭고 다양한 이벤트를 추가적으로 계획 중이라고 밝혔다.

창원시 마산합포구 구산면에 위치한 창원코지펜션은 신축펜션으로 깔끔한 시설과 세련된 인테리어로 눈길을 끈다. 또한 바다전망을 품고 있어 바다와 가깝고, 모든 객실에 테라스가 있어 오션뷰를 즐기며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마산코지펜션은 창원, 마산, 진해 도심이랑 가까운 거리로 통합된 진해랑 인접하여 진해 군항제와 진해 해군수료식으로 인하여 진해펜션을 찾는 손님들이 많이 찾아오고 있다.

펜션의 부대시설은 코인노래방, 오락기, 포켓볼, 탁구대, 테이블축구대가 있고 2층 높이의 바비큐장이 있어 가족과 친구, 연인과 바다를 보며 바비큐를 즐길 수 있다.

창원코지펜션은 경남펜션 중 선상콘도가 전국에서 가장 많아 낚시로도 유명하며 방파제에 고등어 떼가 즐비하여 낚시펜션을 찾는 낚시객들에게도 인기가 많아 붐비는 곳이기도 하다.

펜션 앞 선착장에서 배를 타고 섬마을에 들어가면 실리도 트레킹을 즐길 수 있고 주변 볼거리로는 연육교, 실리도 트레킹코스, 해양드라마세트장, 오동동 아구찜거리, 마산해양 레포츠스쿨 및 마산어시장이 있다. 특히 연유교에는 스카이 워크라는 유리 다리가 생겼는데 개장 후 몇 주 만에 12만명이 왔다갈 정도로 인기가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창원코지펜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