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세의 기업가정신 콘서트 5회 동영상]
https://www.facebook.com/wowgicon/videos/476610182672418/
‘당연한 일을 최고의 수준으로 하라, Do routine at the highest level', 세계 최초로 자궁경부암 유전자 진단칩을 개발하고, 과학자뿐만 아니라 기업CEO의 길을 걷고 있는 (주)베트올의 김정미 대표가 이야기하는 기업가정신이다. 오랜 시간 다양한 반려동물을 위한 의학제품을 개발하고 사업화 시키는 과정에서 김정미 대표가 신념을 다해 열중한 이유는 누구나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오래살기 바라는 마음이라고 이야기했다.
수의사가 진료 현장에서 반려동물의 질병을 즉시 검사할 수 있는 신속진단키트를 개발한 회사 (주)베트올, 시장에서 요구하는 차별성 있는 신제품을 개발하고 엄격한 생산과 품질보증시스템을 통해 제품을 공급한 결과로 지식경제부 선정 ‘차세대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되는 등 세계에서 더욱 인정받고 있다.
지난 21일 한국경제TV를 통해 방송된 ‘김영세의 기업가정신 콘서트 시즌2’에서는 ‘당연한 일을 최고의 수준으로 하라’는 주제로 (주)베트올 김정미 대표의 기업가정신을 들을 수 있었다. 함께 강연한 반석기초이앤씨(주) 문형록 대표와 테너 조용갑의 특별강연도 참석한 많은 기업인들로부터 격려와 박수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