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이름을 가진 스타들은 매력이 많다?

입력 2017-07-25 14:11


연예계에서 같은 이름을 가진 스타들이 많다. 같은 이름을 가졌지만 각기 다른 매력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연예인들. 예명을 사용해서 본명이 감춰져 있던 경우도 더러 있다. 오늘은 같은 이름을 가진 스타들을 모아봤다.

# 전소민, 정소민



전소민은 2004년에 MBC의 시트콤 '미라클'을 통해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2013년 MBC 일일연속극 '오로라 공주' 주인공을 맡아 이 작품으로 MBC 연기대상 여자 신인상을 받는 등 대중들의 주목을 받았다. 최근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런닝맨' 등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나기 시작했다.

정소민은 2010년 '나쁜 남자'로 데뷔했다. 이후 '장난스런 키스' '스탠바이' '우리가 결혼 할 수 있을까' '앨리스' '아버지가 이상해' '아빠는 딸'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탄탄한 연기력과 독보적인 마스크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 비투비 민혁, 씨엔블루 민혁



비투비(BTOB) 이민혁은 훈훈한 남친돌의 외모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뛰어난 랩 실력 물론 노래까지 잘하는 멤버로 다재다능한 면모를 갖추고 있다. 씨엔블루(CNBLUE)에서 드럼을 맡고 있는 강민혁은 배우로서의 면모도 보여주며 활약하고 있다. 몬스타엑스(MONSTA X)에서 보컬을 맡고 있는 민혁은 예전에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해 "비투비 민혁으로 오해받은 적 많다"며 이름에 대한 에피소드를 털어놓기도 했다. 그 외에도 블락비 비범의 본명도 이민혁이다.

# 정유미



영화 '부산행'에 출연했던 배우 정유미는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 출신이다. 2004년 영화 '폴라로이드 작동법'으로 데뷔했다. 2015년 '히말라야', 지난해 '부산행'에 출연했고 최근 tvN 예능 '윤식당'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육룡이 나르샤' '동이' '천일의 약속' '옥탑방 왕세자' 등에 출연했던 정유미는 한양대학교에서 연극영화학을 전공했고 2008년 드라마 '세종대왕'으로 데뷔했다.

# 샤이니 종현, 씨엔블루 종현



샤이니 멤버 종현은 그룹 활동은 물론 솔로 가수로도 활약하고 있다. 그는 MBC 라디오 '푸른밤 종현입니다' DJ로도 활동했었다. 씨엔블루 종현은 록밴드 씨엔블루의 기타리스트다. 2010년 1월 미니앨범 '블루토리'를 발표하고 데뷔했다. 이종현은 '런닝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등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예능감을 드러낸 바 있다. 드라마 '신사의 품격'에도 출연해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는 등 가요, 드라마, 예능을 아우르는 활약을 펼쳤다. 그 외에도 틴탑 창조(본명 : 최종현), 뉴이스트 JR (본명 : 김종현) 등이 같은 이름을 가진 연예인이다.

# 김유정, 최유정, 브레이브걸스 유정



KBS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홍라온 역을 연기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김유정. 아이오아이에서 귀여움을 담당했던 최유정. 맥심 코리아 표지에서 베이글 몸매를 뽐냈던 브레이브걸스 유정 역시 같은 이름을 가진 스타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