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이제 디자인까지? '못하는게 없네~'

입력 2017-07-25 09:50


비비엠(bibiem)이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이하여 씨엔블루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콜라보레이션 라인 중 ‘핫 썸머 선글라스’를 출시했다.

선글라스 출시와 함께 공개한 화보에서 씨엔블루는 스타일리시한 남친룩에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의 선글라스로 훈훈한 남성미를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정용화는 그린 컬러의 하와이안 셔츠에 블루 미러 렌즈와 반투명 프레임이 조화로운 선글라스를 매치해 보기만 해도 시원해 보이는 여름 패션의 정석을 선보였고, 이정신은 블랙 프레임에 아티스틱한 템플 디자인이 돋보이는 미러 선글라스로 패셔너블함을 과시했다.

데님 셔츠와 데님 재킷으로 청청패션을 연출한 이종현, 강민혁은 볼드한 프레임의 선글라스를 활용해 카리스마 있는 남성미를 표현했다. 촬영 당일 씨엔블루는 화보 컨셉에 맞는 다양한 포즈와 눈빛은 물론 직접 선글라스를 선택하는 등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하는 모습으로 스텝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비비엠(bibiem) 상품기획팀 장명준팀장은 “씨엔블루와 함께한 여름 선글라스 화보를 통해 다채로운 선글라스를 보여주고자 했다”라며 “화보에서 선보인 ‘핫 썸머 선글라스’는 시크한 블랙부터 화사한 블루와 핑크 컬러까지 다양하게 선보여 남녀 누구나 착용 가능하고 커플 선글라스로도 안성맞춤이며, 폴리아미드(POLYAMID) 소재로 아주 가벼워 여름 바캉스 시즌 필수 아이템” 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