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한국외국어학원 ‘토익 1개월 완성반 30% 할인 친구추천 10% 추가할인’

입력 2017-07-25 09:29


청주에서 토익으로 유명한 한국외국어학원에서 2017년 7, 8월 여름방학을 대비하여 다양한 토익 과정과 토익스피킹, 오픽 등 다양한 강좌를 개설하여 2017년 하반기 취업을 노리는 수강생들에게 맞춤식 강의를 제공 할 계획이다. 유학이나 대학원준비를 위한 토플강좌, 중국어 HSK와 중국어회화 등 외국어강좌가 개설된다.

중부권 최고의 한국외국어학원은 여름방학을 활용해서 단기 토익 졸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위하여 ‘2017년 여름방학특강 특별이벤트’ 를 진행한다. 어려운 경기 속 학생들의 주머니 사정을 고려하여 수강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개월완성반 전 과목 30%할인, 기간별 조기등록할인 최대 20%할인, 토익 신규 등록생 20%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있다.

또한 친구와 함께 등록 할 경우에는 각각 추가 10%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7월과 8월을 동시 등록하는 토익수강생들에게는 강의교재 무료제공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최신유형 및 기출문제를 반영하여 제작하였기 때문에 단기간에 점수달성에 큰 도움을 줄 것이며, 수강 등록만 하면 교재를 무료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수강생들이 제일 관심을 갖는 이벤트이기도하다.

관계자는 “방학특강에는 전 강좌가 조기 마감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서둘러 등록을 하는 것이 유리하며, 취업에 토익이 필수적인 요소이기 때문에 이번 한국외국어학원 여름방학특강이 하반기 공채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외국어학원은 2016년 한국경제매거진 주최 대한민국교육브랜드대상(외국어학원부문 1위) 수상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