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품질과 디자인, 탁월한 고객만족 서비스로 소비자들에 인정받아
진성디앤씨 대표 맞춤정장 브랜드 디오벨리는 '2017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수상을 기념하여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하고 '조선일보'가 후원하는 '2017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는 소비자 구매결정 과정에 확실한 지표를 제공하는 기업과 브랜드의 인지도, 상품 및 서비스 평판, 고객만족도 등 다양한 부분에서 전문가의 심사를 통해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각 분야 최고 브랜드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이번 해는 44개 브랜드를 선정해 더리버사이드 호텔에서 시상식을 개최했으며, 디오벨리는 남성의류 맞춤정장 부분에 1위를 수상했다.
디오벨리는 좋은 품질과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 트렌디한 스타일 등 전문 테일러와 디자이너가 직접 제안하는 고품격 맞춤정장 브랜드로,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하며 오랜 시간 오직 한 길만 걸어 고객의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회사 가족이 행복해야 고객을 행복하게 할 수 있다', '상생 나눔 사회공헌을 실천하는 다함께 행복한 회사'라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실천하며 더 나은 회사 만들기 위해 환경 복지 부분에 아끼지 않고 투자와 지원하고 있다.
이번 수상을 기념해 디오벨리는 고객님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7월 21일부터 8월 20일까지 한 달간 대구맞춤정장, 창원맞춤정장, 제주맞춤정장, 마산맞춤정장, 김해맞춤정장, 광주맞춤정장 등 디오벨리 전 직영매장에서 전품목 10% 할인과 함께 맞춤셔츠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수상과 감사 행사에 대해 디오벨리 김병구 대표는 "2년 연속으로 수상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끊임없이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해 온 결과물이라고 생각한다. 특히 이번 상은 소비자가 인정해주신 상이라 더욱더 뜻깊고 감사하다"며 "그 동안 한 마음으로 하나의 매장처럼 함께 움직이며 변화를 시도하여 성장을 했기에 지금의 디오벨리가 있다고 생각한다. 오랜 시간 함께한 디오벨리 고객과 모든 가족분들의 애정과 사랑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의미로 이번 감사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어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실천하고 변화와 혁신을 이끄는 기업이 되도록 항상 노력하겠다"며 "특히 좋은 길을 걷는 회사가 많아 진다는 것은 좋은 사람들이 많아 지고 사회가 따뜻해 진다는 뜻이라고 생각한다. 초심을 잃지 않고 끝까지 사랑받는 기업으로 남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