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K팝6’ 케빈부터 ‘IOI의 남자’ 영훈까지 멤버들 화려한 이력 화제

입력 2017-07-21 09:47



화제의 신예 더보이즈(THE BOYZ)가 멤버공개 막바지를 향한 가운데 초대형 그룹다운 멤버들의 활동 이력으로 연신 화제를 모으고 있다.

로엔 레이블 크래커 엔터테인먼트가 하반기 첫 선을 보이는 초대형 보이그룹 더보이즈(THE BOYZ)는 20일까지 데뷔 멤버 9인을 SNS로 공개한 데 이어, 21일 정오 마지막 멤버들의 프로필 필름이 베일을 벗는 등 화려한 자태를 드러낼 계획이다.

현재까지 공개된 더보이즈 멤버들의 이력은 눈부시다.

가장 먼저 이목을 사로잡는 멤버는 엠넷 ‘프로듀스 101’ 최종라운드 진출자 멤버 주학년이다. 당시 밝고 청량한 매력으로 탄탄한 팬덤을 다지며 최상위권 순위를 유지해 온 주학년은 종영 후 더보이즈에 합류, 팬들의 큰 반향을 몰고 왔다. 이어서 20일 공개된 상연은 가수 에일리 ‘이프 유(if you)’ 뮤직비디오에서 현 프리스틴 멤버 임나영과 아련한 커플 연기를 소화해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린 바 있다.

지난해 엠넷 ‘고등래퍼’에서 ‘아이돌 준비생’으로 등장한 막내 선우도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더보이즈로 정식 데뷔하는 선우는 ‘고등래퍼’ 방송 1회 등장부터 당당하고 스웨그 가득한 랩핑으로 시청자들을 전율시킨 참가자로 방송 이후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는 등 높은 화제를 몰고 온 멤버다.

메인보컬 케빈은 SBS ‘K팝스타6’에 출연, 일명 '벤쿠버 훈남'으로 불린 참가자로 수준급 피아노 연주와 소울풀한 보이스로 박진영, 양현석, 유희열의 호평을 이끈 화제 참가자다. 잠재력을 인정받은 케빈은 이후 더보이즈의 메인보컬로 발탁,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강렬한 비주얼로 벌써부터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영훈은 단 두 편의 뮤직비디오로 화제몰이를 한 남다른 이력이 있다. 앞서 지난해 인기 걸그룹 아이오아이(I.O.I)의 히트곡 '와타맨(Whatta man)'에서 주인공을 맡았고, 이어 최근 존박 ‘DND’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으로 인터넷에서 큰 관심을 이끌어냈다. 공개 당시 훤칠한 키와 날렵한 비주얼로 화제를 모았던 영훈은 더보이즈의 비주얼 센터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이 밖에 부산예고 무용과 수석입학생으로 지역을 평정한 멤버 활과 멜로디데이 ‘바빠보여요’ 뮤직비디오 속 깜짝 출연으로 시선을 끈 주연, 여린 비주얼에 강력한 보컬을 갖춘 뉴 등 데뷔 전부터 온, 오프라인을 강타한 쟁쟁한 인물들이 더보이즈에 대거 포진, 하반기 이들의 데뷔에 국내외 아이돌 팬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가요계에서 '드림팀' '다크호스' 등 다양한 수식어를 얻어온 더보이즈는 21일 3명의 멤버를 추가로 공개한다. 귀여운 외모에 파워풀한 춤실력을 겸비한 반전멤버 큐와 캐나다, 미국 LA에서 각각 글로벌 오디션을 통해 발탁된 해외파 멤버 제이콥, 에릭의 프로필 필름이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멤버 공개 대장정을 마치는 더보이즈는 오는 22일 공식 네이버 V채널을 통해 단체 프로필 필름을 전격 공개하고, 완전체로 그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