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아이돌은 못 하는 게 없습니다. 춤과 노래는 기본이고 예능, 연기, 스포츠, 미술 등 다양한 재능을 뽐내는 아이돌이 많은데요. 넘치는 재능을 주체 못 하는 아이돌은 누굴까요?
지난 추석 연휴에 MBC '아육대' 보셨나요? 성소가 리듬체조 부문에서 압도적인 점수로 금메달을 따며 화제가 됐죠. 중국에서 무용과 무술을 전공했다는 성소. 시합을 위해 한 달 정도 준비했다고 합니다. 재능도 재능이지만, 노력하는 모습이 더 아름답습니다.
아이돌 중 '뇌섹녀'를 꼽으라면 레드벨벳 웬디죠. 축구, 골프, 발리볼, 피아노, 기타, 요리 등 못 하는 게 없다고 합니다. 영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등 4개 국어 구사는 물론이고요. A로 가득한 웬디의 성적표가 공개된 적도 있습니다.
과거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샤이니 태민과 가상 결혼을 한 에이핑크 손나은. 이때 가상 남편을 생각하면서 그린 그림을 공개했는데, 반응이 폭발적이었죠! 언젠간 손나은의 그림 전시회를 볼 수 있길 바라요.
스테파니는 자타공인 춤꾼입니다. 다섯 살 때부터 TV에 나온 발레 영상을 보고 따라 했다고 하네요. 12세 때는 세계예능교류협회 발레콩쿠르에서 대상을 타기도 했죠. 발레 공연하는 스테파니의 모습, 다시 보고 싶습니다.
방송에서 멋진 그림실력을 종종 뽐냈던 유라. '겨울 왕국'의 주인공 엘사를 실사판과 비교해도 손색없을 만큼 그려 온라인이 뜨거웠습니다. KBS 2TV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서는 MC 유재석에게 직접 그린 프로필 그림을 주기도 했습니다. 다른 출연자들이 감탄하며 부러워 했다는 후문입니다.
디자인을 전공한 재경의 그림 솜씨는 익히 알려졌죠. SNS에 직접 그린 그림을 올리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그림 실력뿐만 아니라 손재주도 뛰어나 의상 디자인, 가방 만들기도 직접 한다고 합니다.
지숙은 휴대폰 액세서리를 직접 제작하고 셀프 네일아트, 캘리그라피 등 전문가 수준의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재능을 감추지 않고 블로그를 이용해 널리 퍼뜨리고 있는데요. 공방 차려서 사업해도 대박날 것 같은 실력입니다.
(사진=우주소녀 인스타그램/레드벨벳 공식 인스타그램/손나은 인스타그램/스테파니 SNS/유라 SNS/재경 SNS/지숙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