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이은 장맛비와 폭염주의보까지 발령되는 한여름이다. 짧아지고 얇아지는 여름 스타일 고민에 '뱃살 빨리 빼는 법'을 검색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곧 떠날 휴양지에서 굴욕적인 몸매를 보이고 싶지 않거나 무더위에도 스타일을 놓치기 싫어서일 터. 하지만 넘치는 의욕과 달리 두툼하게 잡히는 뱃살은 여전히 극복하기 힘든 과제이다.
뱃살은 왜 붙을까? 여자의 뱃살은 호르몬 탓일 경우가 많다. 호르몬의 체계는 나이가 들면서 바뀌기 때문에 살이 찌기 쉬운 체질로 바뀐다. 여성호르몬 분비가 활발한 30대 이전에는 주로 엉덩이와 허벅지, 아랫배 부위에 여분의 지방을 축적하지만, 나이가 많아질수록 에스트로겐이 적게 분비되면서 남성형 비만인 복부 비만에 가까워지게 된다.
뱃살은 그저 멋진 몸매를 위해서만 필요한 것이 아니다. 보건복지부 자료에 따르면 우리나라 30세 이상 성인의 28.8%가 대사증후군을 가진 것으로 나타났다. 대사증후군은 영양소를 섭취해 몸속에서 순환을 시키는 과정에 이상이 생겨 각종 질병의 원인이 되는 것을 말하는데, 뱃살관리만 잘해도 대사증후군을 예방할 수 있다. 뱃살 관리가 건강의 기본이 되어야 하는 이유다.
그렇다면 끈질긴 뱃살을 뺄 방법으로는 어떤 것이 있을까? 저녁에 하는 유산소 운동으로 지방을 태우고, 끼니마다 단백질을 챙기고, 음료 대신 물을 많이 마시며, 충분한 수면을 잊지 않는다. 이런 기본적인 방법을 유지해도 뱃살에 큰 변화가 없다면 CUT&FIT 다이어트 프로그램 '24360 올컷'이 제안하는 해답을 들어보자. 낮과 밤에 걸친 더블액션처방으로 이미 생긴 지방에 앞으로 생길 지방까지도 없애주는 해당 제품은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다섯 가지 고기능성 성분을 담았다.
그중에서도 '가르시니아캄보지아열매추출물'은 뱃살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필수! 체내에 흡수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축적되는 것을 억제해 주는 효과로 뱃살, 허벅지 등의 부위를 집중적으로 공략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우리가 먹은 탄수화물은 에너지로 사용되고 남은 양이 지방으로 변환되어 뱃살로 쌓이게 되는데, 매일 밥을 먹고 디저트까지 챙겨 먹는 이들에게 꼭 필요한 성분이라고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지방 축적을 막아주는 '보이차추출물'과 기초대사량 증가를 통해 노폐물과 독소를 제거해주는 '잔티젠', '병풀추출분말', '알로에 전잎'은 나이를 먹고 무너진 몸매에 라인을 되찾아 줄 수 있는 성분들로 유명하다. 기능성 성분 한 개로 이루어진 다이어트 식품들도 많은데 24360 올컷은 식약처 기능성 인정을 받은 성분이 무려 다섯 가지나 들어있어 뱃살로 고민하는 많은 여성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무더위에도 스타일리시하게 입고, 휴양지에서 몸매를 뽐내고자 한다면 24360 올컷으로 뱃살, 허벅지 등 셀룰라이트가 쌓이는 부위를 집중 공략해보자. 한결 당당한 여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한편, '24360 올컷'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