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만 명의 회원 수를 보유한 네이버 공식 스마트폰 공동구매 사이트인 폰의달인은 LG G6, 갤럭시노트5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출고가 81만 9,500원으로 출시 된 LG G6 모델을 공시지원금과 대리점 추가지원금을 포함하면 할부원금 9만 원대부터 구입할 수 있으며, 갤럭시노트5, LG G5의 경우 할부원금 0원부터 구입할 수 있다.
LG G6의 경우 기존 사전예약을 통해 소비자들에 많은 이목이 집중된 모델이며, 현재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갤럭시노트5의 경우 노트 시리즈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에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으며,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다.
또한, 폰의달인은 아이폰6, 아이폰6S 대란을 맞아 아이폰6의 경우 할부원금 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아이폰6S의 경우 LG 통신사에서 전 요금제 동일하게 할부원금 42만 원대로 구입이 가능하다. 더불어 아이폰6, 아이폰6S 구입 시 추가 사은품은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지급되는 사은품으로는 아이 뮤즈 뮤 패드 10.1 태블릿PC, 아이 나비 블랙박스, 제스파 발 마사지기, 캐논 복합기,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유닉스 미니고 데기, 코펠 세트 등으로 선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폰의달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