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스포츠 고민, 시원해지는 마스크로 자외선 차단까지 한 번에

입력 2017-07-20 10:12


여름전용 마루마스크 출시…자외선 99% 차단&냉감원사로 더욱 쾌적

작열하는 태양에도 아웃도어의 즐거움을 놓칠 수 없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짙은 녹음으로 둘러 싸인 한 여름의 자연 속에서 시원한 바람을 만끽할 수 있는 하계 자전거 라이딩이나 산행은 여름에만 즐길 수 있는 낭만이기 때문이다.

낭만 가득한 여름 아웃도어, 스포츠의 즐거움을 방해하는 난적이 있었으니, 바로 자외선이다. 실제로 여름철 야외활동은 햇빛, 즉 자외선과의 싸움이다. 자전거 라이딩이나 산행 등 여름 레포츠를 즐길 때는 바닷가나 계곡으로 물놀이를 갈 때와 마찬가지로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는 선크림, 선글라스가 필수다.

일부 여름 레포츠족의 경우 일일이 챙기기 번거롭고, 조금만 움직여도 땀으로 쉽게 지워진다는 이유로 선크림 사용을 기피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 때는 냉감원사를 사용해 쾌적함을 더하면서도 효과적으로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여름용 스포츠마스크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또한 선크림을 사용하는 경우라도 좀 더 완벽한 자외선 차단을 원하는 사람이라면 자전거마스크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그렇다면 더운 여름에도 답답하지 않으면서, 완벽한 자외선 차단이 가능한 스포츠마스크 제품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 스포츠마스크 전문기업인 ㈜나루씨이엠에서는 여름 레포츠족을 위한 자외선차단 여름전용 나루마스크 'N1', 'N1s'를 새롭게 출시했다.

여름전용 나루마스크 'N1', 'N1s'는 자외선차단 99%, UPF50+(한국의류시험연구원) 성능으로 자외선차단제를 바르지 않아도 안전하게 피부를 보호할 수 있으며, 냉감원사인 'aqua-X'를 사용해 무더운 여름철에도 시원하고 쾌적하게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최대 장점이다. 또한 두께가 얇아 답답하지 않으며, 여름전용 마스크 최초로 숨구멍을 적용해 격렬한 운동 시에도 편안한 호흡이 가능하다.

'N1'은 목까지 덮을 수 있는 제품으로, 자외선에 민감한 사용자에게 추천할 만 하다. 또한 'N1s'는 얼굴만 가려주는 슬림핏 스타일로 보다 가벼운 착용감을 원하는 사용자들의 선호도가 높다.

두 모델 모두 일체형 흘러내림 방지 귀걸이를 갖추고 있으며, 최적의 핏으로 너무 답답하거나 헐거워지지 않아 오래 착용해도 편안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색상은 블랙, 블루, 라이트블루, 민트, 라이트핑크, 베이지 등 총 6종 중 선택이 가능하다.

다가오는 주말이나 여름휴가를 이용해 자전거 라이딩, 산행 등 여름 레포츠 활동을 계획 중이라면, 여름전용 나루마스크로 완벽한 자외선 차단 대책을 마련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