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넷 파트너 한동훈, 한국을 이끌 5대산업 OLED

입력 2017-07-20 10:40


한국경제TV 와우넷 파트너 한동훈 대표가 20일 장중 온라인 공개방송과 22일 라이온킹 부산 강연회를 앞두고 증시를 진단했다.

한동훈 대표는 독주하던 삼성전자 탄력이 둔화되면서 중소형주 상승세가 시작하고 있다. 외국인은 거래소에서 3일째 매도하는 반면 코스닥에서는 5일째 순매수를 이어가고 있다. 외국인 매수세로 코스닥 시가총액 상위 종목들 중심으로 고르게 상승할 가능성이 높다.

여전히 반도체, 2차전지, 바이오시밀러 5G, OLED 등이 핵심주로 순환 상승이 예상된다. 특히 코스닥 증시는 OLED주들의 상승흐름에 집중할 필요가 있다고 조언했다.

한편 오는 22일(토) 라이온킹 투자자를 위한 부산 강연회에서 한동훈 대표는 3분기 증시를 이끌 슈퍼사이클 종목들을 주제로 강의한다.

와우넷 대표 파트너 김종철, 박찬홍, 이성호, 출동해결반(류태형, 김우신, 이경락) 등 상반기 베스트 파트너들이 강사로 나서 2017 하반기 증시를 전망하고 핵심유망주를 공개한다.

강연회는 22일(토)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부산 벡스코 컨벤션홀 101호에서 진행되며, 주식에 관심 있는 투자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하다.

이 날 강연회 현장에서 가입하는 참석자에게는 파트너 방송 가입 특별 혜택도 더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