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 장문복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화제인 가운데, 그의 인스타그램 또한 주목받고 있다.
장문복은 트레이트 마크인 긴 헤어스타일을 다양하게 연출한 사진들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해왔다. 최근에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로레알 파리의 헤어팩 모델에도 발탁된 바.
17일 장문복은 "초등학생 때부터 정말 팬이었던 김재중 선배님의 선물!! 예쁜 모자, 가방, 티셔츠 까지!"라는 글과 함께 흰색 야구모자를 착용한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에는 긴 머리를 뒤로 넘긴 채 셀카를 찍고 있는 그의 모습이 담겼다. 흰 피부와 은은한 미소로 '뽀샤시함'을 더했다.
그런가하면 장문복이 최근 게시한 '반묶음' 헤어스타일은 팬들로부터 열화와 같은 성원을 얻었다. 가볍게 웨이브 진 긴 머리와 새침한 표정 등 남자라고 믿기 힘들 정도로 예쁘장한 그의 모습에 팬들은 엄지를 치켜들었다.
누리꾼들은 "아니 여자보다 예쁘면 반칙 아닌가요?(doe***)", "이러시면 여자인 저는 곤란해요(1_st***)", "헐 문복오빠 왜케 점점 이뻐져요...?(ile***)", "여신..님..??(hae***)"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문복은 지난 16일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등장해 화제가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