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랩, 토익시험 '당일 분석 서비스'…"시원하게" 토익정답 확인 가능해진다

입력 2017-07-15 18:00


좁은 취업문을 뚫기 위한 수단 중 하나인 공인영어성적. 그러다 보니 현재 대학가는 여름방학을 맞아 더 높은 점수를 취득하기 위한 학습자들의 열기로 뜨겁다. 특히 '토익스피킹'과 '오픽(OPIC)', 텝스(TEPS) 등의 시험보다는 '토익(TOEIC)'에 몰입하는 이들이 상당수다.

아무래도 대다수의 공?사기업들이 입사지원자들의 외국어 실력과 성실함의 판단 기준을 토익 점수에 두고 있기 때문이다. 더욱이 7급 공무원 시험 및 여러 국가자격증 시험에서 영어 과목을 토익 점수 제출로 대체할 수 있게 되어, 그 위세가 더욱 커지고 있다.

이렇게 토익에 대한 열기가 지속적으로 이어지는 가운데, 시원스쿨의 프리미엄 토익 인강 서비스 '시원스쿨랩'이 '토익시험 당일 분석 서비스'를 실시해 눈길을 끈다. 특히 7월 15일 시험 일정이 예정돼 있어 많은 응시생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시원스쿨랩은 토익시험 당일 분석 서비스를 통해 토익시험 직후 토익정답 확인 및 총평, 기출 트랜드 분석 등의 서비스를 응시생들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이번에 대폭 업그레이드된 당일 분석 서비스는 실시간 정답 채점 및 성적 확인, 파트별 평균 정답 수, 점수대별 분포도 등 시험이 끝나자마자 응시생의 예상점수를 확인해볼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이와 관련해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당일 분석서비스는 국내 최고의 토익 연구진이 시험 당일 점수를 예측하고 실시간으로 토익난이도와 논란문제의 해답 및 해설을 무료로 공개하는 시스템이다"라며, "점수 예측으로 다음 토익 응시 여부까지 결정할 수 있고 실제 토익정답 및 점수와 일치하는 경우가 많아 응시생에게 많은 호평을 얻는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시원스쿨LAB은 '2017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는 최근 잘나가는 교육 브랜드다. 토익 분야에서는 처음으로 기출 빅데이터를 도입해 최근 10년간의 토익 출제 경향을 집중 분석한 뒤, 자주 출제되는 문제 유형을 강의와 교재에 반영해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또 다수의 스타 강사진을 구성해 '족집게 강의'와 '신토익/빅토익 예측?적중 특강' 등의 맞춤형 무료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고, 기출포인트 기반 예상문제 콘텐츠 제공 및 기출 변형 해설 특강의 혜택도 제공하는 중이다. 한편, 시원스쿨랩은 7월에 시원스쿨영어연구소가 야심차게 내놓은 토익 기본서인 '빅토익 LC'와 '빅토익 RC'가 포함되어 있는 '100% 환급시스템'을 적용한 '토익만랩 200% 환급반'을 운영중이다.

특히 '토익만랩 200% 환급반'에는 '토익 모의고사 1회 응시권+해설강의', '빅토익 기출 시크릿노트', '토익만랩 박스'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시원스쿨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