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건설 프리미엄 브랜드 '부안봉덕 오투그란데' 모델하우스 성황리

입력 2017-07-14 17:15


최근 10년간 수요가 없었던 부안군이 들썩였다. 개관 첫날인 오늘 이른 시간부터 긴 대기열이 형성됐으며, 상담 및 유니트 관람을 위해 내방객들이 몰리며 인산인해를 이뤘다.

전라북도 부안군 부안읍 봉덕리 161일원에 위치하게 되는 '부안봉덕 오투그란데'는 지하 1층~20층 건물로 전용면적 84㎡, 142㎡, 147㎡ 세가지 타입에 총 198세대를 이루고있다.

특히, 84㎡ 타입은 전세대 4Bay 구조에 판상형 남향 배치로 소비자가 가장 원하는 형태의 상품을 선보임으로서 그동안 혁신적인 상품에 목말랐던 부안군내 소비자에게 가뭄의 단비가 될것으로 보인다.

제일건설만의 특화설계인 4BAY설계를 적용해 공간활용도를 극대화 한 것이 특장점이며, 전세대 판상형 구조와 복층형 테라스 구조를 갖춰 쾌적한 주거공간을 선보인다. 여기에 유럽형 특화주방과 넉넉한 수납공간 등을 갖춰 입주민들의 생활편의성을 높였다. 또 수요자층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피트니스 센터와 북카페, 어린이 놀이터 등의 커뮤니티 시설을 단지 내에 설립할 예정이다.

'부안 봉덕 오투그란데'가 들어서는 부안읍 봉덕리는 부안군 내에서도 주거선호도가 높은 곳으로 도보권 내 초중고교가 위치해 있고 단지 인근으로 부안종합터미널, 성모병원, 부안상설시장 등을 가깝게 이용할 수 있어 풍부한 생활, 교육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는 것도 이점으로 꼽힌다.

금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한 '부안봉덕 오투그란데'는 오픈일부터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해 방문 고객들에게 행운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노력 중이다.

특히 사전예약신청을 통해 계약할경우 삼성 55인치 TV, LG스텐드 김치냉장고, 롯데백화점 상품권(100만원) 중 한가지 상품을 드리고있다. 여기에 특별공급 및 1순위 청약통장 당첨 후 계약하는 모든 고객님들께는 옵션가 70만원 하이브리드쿡탑을 입주시 무상으로 제공하고있다

한편, '부안봉덕 오투그란데'는 오늘 모델하우스 오픈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분양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다음주인 7월 19일(수) 특별공급, 7월 20일(목) 청약 1순위, 7월 21일(금) 청약 2순위일정으로 접수를 받는다. 모델하우스는 주공2차 맞은 편, 부안군 부안읍 봉덕리 523-1번지에 마련되며, 연중무휴로 오전10시~오후6시까지 항시 운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