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소고기 맛집으로 인정받으며 창업 아이템으로 각광받는 소고기 야끼니꾸 전문점 '다깡'

입력 2017-07-14 11:45


부산대점을 오픈하면서 부산대 맛집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다깡은 이후 동래, 서면, 온천천, 경성대, 연산동, 중앙동까지 지점을 넓히면서 각 지역구 맛집으로 대표하는 부산 소고기 맛집으로 인정받았다.

양질의 소고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으며 식기류 하나까지 일본에서 공수해 오는 노력으로 부산의 분위기 좋은 맛집으로도 인정받은 다깡은 소고기 이외에도 식사메뉴가 매우 다양해 부산 밥집으로도 유명하다.

"부산 고기집은 정말 다양하게 많지만 다깡 만큼 분위기 좋고 정갈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은 없다."고 말하는 다깡의 고객들은 "주문 즉시 썰어져 나오는 소고기의 질도 매우 훌륭해 언제나 만족스러운 곳"이라는 평이 이어졌다.

이미 부산 소고기 맛집, 서면 맛집, 동래 맛집, 부산대 맛집, 온천천 맛집, 경성대 맛집, 남포동 맛집 등등 다깡이 위치한 지역구의 맛집을 대표하는 다깡은 창업 아이템으로도 많은 문의가 쏟아지고 있다.

관계자는 "현재 부산 소고기 맛집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일본식 소고기 야끼니꾸 전문점 다깡은 소자본 창업 아이템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고, 소자본 창업 및 고기집 창업을 꿈꾸는 많은 이들에게 완벽한 창업 아이템으로 많이 소개되고 있다"며 "창업을 꿈꾸는 많은 이들에게 다깡이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