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스피치학원 강주원 대표, 미스인터콘티넨탈코리아 대구경북대회 심사위원 참가

입력 2017-07-11 20:29


세종 스피치학원 강주원 대표는 지난 6일 호텔인터불고 대구 컨벤션홀에서 개최된 2017 미스인터콘티넨탈 코리아 대구경북대회 심사위원으로 참가했다고 11일 밝혔다.

미스인터콘티넨탈 대회는 1971년 처음 개최된 이래 46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 5대 미인대회 중 하나이다.

미스인터콘티넨탈 코리아 조직위원회와 충청일보가 주최한 이번 대구경북대회에는 예심에서 선발된 17명의 후보들이 참가하여 댄스, 한국무용, 뮤지컬 등을 펼쳐 보이며 다양한 매력과 엔터테이너로서의 자질, 넘치는 끼, 탁월한 스피치 능력을 선보였다.

강주원 대표를 비롯한 심사위원들은 참가자들의 외적인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지성미, 재치, 순발력 등을 고르게 평가하여 한국을 대표할 지덕체를 겸비한 미인을 선발하기 위해 엄격한 잣대를 두고 심사했다.

한편, 20년간 스피치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는 강주원 대표는 달서구 두류네거리에 세종스피치커뮤니케이션을 설립하여 스피치와 리더십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기본적인 스피치 교육외에도 면접코칭, 청소년을 위한 진로비전교육, 기업체를 대상으로 프리젠테이션 기술 및 비즈니스 매너 등을 교육하고 있으며, 전문강사 양성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