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정이 필요 없는 완벽한 몸매' 이희은, 맥심 화보서 섹시미 뽐내

입력 2017-07-09 12:56
수정 2017-07-18 07:50


국내 인터넷 이용자라면 안 본 적이 없을 그 광고 배너 속 그녀, 이희은닷컴의 이희은 대표의 화보 촬영기가 공개된다.

월간지 MAXIM을 4K 영상으로 즐기는 국내 유일 4K 매거진 예능 프로그램 '더 리얼한 맥심'은 이 생생한 현장을 이번 주 일요일(9일)에 선보일 예정이다.

모델보다 더 탄탄한 몸매와 과감한 포즈로 이미 화제를 모은 바 있는 이희은 씨는 이번 맥심 화보에서 과감한 란제리, 보디슈트, 스타킹, 그리고 로맨틱한 레이스와 꽃 장식으로 관능적인 매력을 여과 없이 뽐냈다.

촬영을 진행한 맥심 포토그래퍼 이진호 실장은 "보정이 필요 없는 완벽한 몸매에 놀랐다"라고 말했다. 이날 함께 촬영장에 있던 맥심 스태프들 역시 그녀의 몸매에 감탄했다는 후문.



이희은 씨는 글로벌 스타 브랜드 자라에서 근무한 경험이 있으며 현재 남성복 쇼핑몰 '이희은닷컴', 여성복 쇼핑몰 '리희닷컴'을 운영하고 있다.

이외에도 이번 주말 방영될 '더 리얼한 맥심'에는 쥴리쌤과 함께하는 더티 잉글리쉬, 미스맥심 엄상미, 포토그래퍼 박율, 에디터 유새린이 함께하는 '사진 빨 잘 받는 수영복' 등 다양한 콘텐츠가 공개될 예정.

'더 리얼한 맥심'은 남성 매거진 맥심과 세계 최초 UHD 채널 유맥스(UMAX)가 공동 기획한 4K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지상파, 위성방송은 물론, 일본 위성방송을 제치고 최고의 화질을 인정받은 UHD 전용 채널에 4K로 방송돼 한 차원 높은 '더 리얼한' 생생함을 느낄 수 있다. 4K 버전 '더 리얼한 맥심'은 유맥스 채널에서 매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며, HD 버전은 맥심 앱매거진과 각종 VOD 서비스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MAXIM KOREA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