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브뉴프랑, 7~8월 여름 프로모션 돌입

입력 2017-07-07 16:34


프리미엄 다이닝 스트리트 '아브뉴프랑'이 7~8월 두 달 간 본격적인 여름시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브뉴프랑 내 유명 맛집이 대거 참여하여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푸디(Foodie, 미식가) 페스티벌'을 필두로, 패션과 리테일 매장 또한 폭넓은 할인행사를 통해 고객몰이에 나선다.

아브뉴프랑 판교에서는 CJ푸드 계열의 '빕스', '계절밥상', '제일제면소', '차이나팩토리' 등 유명 브랜드가 대규모 참여하였으며, 아시아 최초로 입점한 '미스터라자냐'가 오는 22일 오픈하여 오픈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브뉴프랑 광교 역시 '삼송빵집', '미스터시래기', '생어거스틴', '록키마운틴초콜릿' 등 내로라하는 맛집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트렌디한 스타일의 '푸디 페스티벌'을 선보인다.

아브뉴프랑 판교와 광교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더위를 이기는 이열치열 핫푸드와 시원한 쿨푸드, 새콤달콤 디저트 등 여름을 테마로 한 다채로운 구성을 통해 고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시즌 프로모션 기간 동안 아브뉴프랑이 준비한 또 하나의 이벤트는 '볼거리'다. 아브뉴프랑 판교에서는 '갤러리 기획전'을 통해 개성적인 감각으로 표현한 다양한 인물화를 즐길 수 있다. 이는 지역 연계를 통해 분당/판교 지역 거주 학생들이 직접 그린 작품을 전시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광교의 경우 7~8월 격주 주말간 '플리마켓'을 운영한다. 7월 1~2일을 시작으로 오는 15~16일, 29~30일, 8월 12~13일, 26~27일 진행 예정인 플리마켓에서는 빈티지 컨셉으로 아기자기한 핸드메이드 제품들을 판매한다.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7~8월의 매주 토요일, 일요일에는 구매고객에게 아브뉴프랑 사은권을 증정한다. 당일 5만원 이상 구매영수증 제시 고객에게는 5천원 사은권을, 10만원 이상의 경우 1만원 사은권을 제공한다. 사은행사장은 낮 12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된다.

이번 행사에 대해 아브뉴프랑 관계자는 "아브뉴프랑은 트렌디한 인기 맛집이 많다는 점과 감성적인 스트리트 및 넓은 잔디 광장에서의 여유로운 휴식과 산책이 가능하다는 점, 그 두 가지 장점을 적극 활용해 이번 '푸디 페스티벌'을 준비하게 됐다"며 "빌딩이 즐비한 도심 한가운데에서 볼거리, 먹거리를 통해 멋과 맛을 체험할 수 있는 독특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