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퍼, 디지털싱글 '반했나봐' 가사 이미지 공개…역대급 청량함 장착

입력 2017-07-06 09:21



7월 13일 컴백이 확정된 보이스퍼가 디지털 싱글 '반했나봐'의 가사 이미지를 공개했다.

보이스퍼의 소속사 에버모어뮤직은 6일 오전 공식 SNS에 디지털 싱글 '반했나봐'와 '지난 날' 가사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푸른 숲을 배경으로 다양한 감정을 표현하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여기에 타이틀곡 '반했나봐'와 한국 가요계의 전설로 남은 유재하의 명곡을 리메이크한 '지난 날'의 가사 일부가 어우러져 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보이스퍼 각 멤버들의 개인 사진에는 '나에게 완전한 단 한 사람 너 하나', '서로의 맘이 같다는 걸 너도 알잖아', '힘들 때 마다 살짝 다가와 따스한 말 한마디에 난 다시 살아나', '먼저 한발 내딛어 용길 내볼래 먼저 손을 내밀어 고백해볼래'와 같은 사랑에 설레는 내용의 가사가 공개돼 신곡 '반했나봐'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멤버들의 뒷모습이 담겨있는 사진에는 '다시 못 올 지난날을 난 꾸밈없이 영원히 간직하리'라는 故유재하의 '지난날' 가사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특히 죽마고우로 만나 지금까지 함께하고 있는 보이스퍼 멤버들의 이야기와도 맞아 떨어져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나타내고 있다.

한편, 보이스퍼는 M.net '슈퍼스타K 시즌 6'에 삼선슬리퍼를 신은 고등학생 보컬그룹 북인천나인틴으로 출연해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2016년 3월 데뷔곡 '그대 목소리로 말해줘' 이후 '여름감기', '넌 지금 어디에', '어쩌니'를 차례로 발표하며 애절한 감성의 발라드를 꾸준히 선보여 왔다. 최근에는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상반기 결산 특집에 출연, 선배가수 정동하와 함께 최종 우승을 거머쥐며 7월 13일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