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공양미 삼백석, 심군TV | 오늘 밤 10시 40분, '알짜 증권 정보' 뿜는다

입력 2017-07-05 19:21
수정 2019-05-20 16:04


증권투자상담사 자격증 보유 개그맨 심군(심재욱)이 티비텐플러스(TV10plus)에 '민심방송 알짜 토크쇼' <투자 공양미 삼백석, 심군TV>를 오픈했다.

심군은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10시에 한국경제TV 간판 프로그램 <대박천국 2부>의 증권 토크쇼 '민심방송'을 진행 중이다. 이 방송에서 심군은 와우넷 베스트 파트너인 민경무 대표와 함께 시청자들에게 내일장 투자 관심 종목을 소개하고, 속 시원한 투자기법 팁을 풀어놓고 있다. 이제 티비텐플러스 <투자 공양미 삼백석, 심군TV>를 통해 시청자들은 안방에서만 만나보던 '민심방송'의 핵심 내용을 모바일 라이브 방송에서 쉽게 접할 수 있다. <민심방송>은 거친 증시 환경 속에서 생존에 지친 개인 투자자들이 '라이온 투자자'로 거듭날 수 있도록 다양한 투자 승리 비법을 제시하고 있다. 올해 연초부터 한국경제TV는 개인 투자자들이 주식시장 내 강자로서의 입지를 다져 나가기를 응원한다는 취지에서, '개미 투자자'라고 불리던 개인투자자들을 동물의 왕 '사자(라이온, Lion)'의 이름을 따 '라이온 투자자'로 부르고 있다.

앞으로 심군은 <투자 공양미 삼백석, 심군TV>에서 개인 투자자들이 시장의 흐름을 일상생활과 연관 지어 손쉽게 읽어 낼 수 있도록 특유의 입담으로 유쾌하게 풀어갈 예정이다. 케이블 채널 정규 편성 프로그램은 방송 심의규정을 준수해야 한다. 따라서 투자정보를 진솔하고 속 시원하게 이야기하고 싶어도 많은 제약이 있었던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모바일 생방송에서는 케이블 TV <민심방송>에서 차마 하지 못했던 심도 깊은 속 이야기를 좀 더 터놓고 할 수 있다. 라이온 투자자들을 위해 알짜 정보를 전하는 <투자 공양미 삼백석, 심군TV>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티비텐플러스(TV10plus)'앱을 다운받아 시청할 수 있다. 오늘 밤 10시 40분부터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