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혜인식품, 대표이사 현철호)이 '네네치킨 치맥 페스티벌(이하 네치페)'을 개최한다.
네네치킨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치맥과 함께 신나는 공연을 즐기는 '네치페'를 개최하고 공식 SNS를 통해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네치페'는 오는 8월 11일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세 시간 동안 진행되며, 참가자는 여름 해변 콘셉트로 꾸며진 야외 행사장에서 갓 튀긴 네네치킨과 시원한 맥주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특히 당일 행사에는 네네치킨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걸그룹 오마이걸이 게스트로 참석해 신나는 무대를 꾸밀 예정이며, 이 밖에도 축제 북위기를 돋우는 흥겨운 디제잉 타임도 준비돼 있다.
'네치페' 참가 신청은 네네치킨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7월 21일까지 진행된다.
네네치킨 포장박스에 그려진 네네치킨 마스코트 '딜리'의 인증사진과 함께 참가인원을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신청 가능하다.
참가자 모집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모집인원 400명 달성 시 이벤트가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참가자 최종 명단은 7월 25일 네네치킨 페이스북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치킨과 맥주, 음악을 즐기는 2030 세대를 겨냥해 네치페를 기획하게 됐다"며 "서울 도심에서 진행되는 치맥 축제인데다 생동감 있는 야외 공연이 접목돼 있어 참가 신청 전부터 젊은 고객들의 관심을 한 몸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디지털뉴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