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급비밀이 V앱을 통해 특급 팬 사랑을 보이고 있다.
지난 1일 일급비밀 리더 아인은 포털사이트 네이버 'V앱'을 통해 '아인스크림-춤방' 생방송을 진행, 흥겨운 댄스 파티를 펼쳤다.
아인은 본격적인 춤방에 앞서 "팬분들과 어떤 걸 하면 좋을까 하다가 말만 하는 것보단 춤을 보여드리면서 소통하면 어떨까 싶었다"며 "어릴 때부터 춤추는 걸 좋아했다. 초등학교 체육대회 때는 춤을 잘 추는 게 소문이 나서 춤을 가르치기도 했었다"고 춤을 추게 된 계기부터 전했다.
춤방답게 아인의 댄스 퍼포먼스도 이어졌다. 데뷔 전 매일같이 연습했다던 강한 댄스 안무와 더불어 섹시한 남성미가 돋보이는 댄스까지. 아인은 다양한 장르의 댄스를 선보이며 팬들의 마음을 저격했다.
이뿐만 아니라 매주 멤버 케이와 요한이 진행하는 'V앱'인 '케요네's'도 있다. 이 방송은 팬들에게 리퀘스트를 받아 요한이는 피아노를, 케이는 노래를 하는 음악 방송이다. 곡을 선정한 후 연습하는 모습까지 담아내 오로지 팬들을 위한 방송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지난 '케요네's' 방송에선 첫 곡으로 '너였다면'을 선정해 완곡을 촬영, 유튜브를 통해 업로드될 예정이다.
다양한 방식으로 특급 팬사랑을 보이고 있는 그룹 일급비밀은 현재 '마인드 컨트롤'(MIND CONTROL)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