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충만 커피전문점 '생활커피' 다양한 콜드브루 메뉴 출시! '이것이 커피다!'

입력 2017-06-30 10:07


콜드브루 5가지 메뉴 출시로 메뉴 경쟁력 강화! 고객만족도 UP, 가맹점 매출 UP!

감성충만 커피전문점 '생활커피'가 입안을 묵직하게 자극하는 콜드브루를 다양한 스타일로 즐길 수 있도록 5가지 신 메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메뉴는 콜드브루커피, 콜드브루라떼, 콜드브루아인슈페너, 콜드브루 레드벨벳플랫, 콜드브루그린티플랫 등 5가지이며, 각각의 특색을 가지고 있어 일명 커피마니아들의 행복한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콜드브루는 최근 커피시장에서 새롭게 재조명되고 있는데, 커피를 즐기는 소비자들의 수준이 높아졌고 색다른 커피에 대한 니즈가 그 이유로 분석된다. 콜드브루 커피는 차가운 물로 우려낸 커피로 추출 시, 뜨거운 물이 아닌 찬물이나 상온의 물을 사용한다고 해서 콜드브루라고 일컫는다.

콜드브루 커피는 아메리카노 보다는 쓴 맛이 덜하고, 원두의 풍미를 잘 느낄 수 있어 깔끔한 커피를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라떼 역시 텁텁한 맛이 적고, 입안에서 느껴지는 식감이 부드럽다.

콜드브루 아인슈페너는 블랙커피 위에 수제크림이 올라간 커피를 말하는데, '생활커피'에서는 아메리카노 대신 콜드브루를 사용, 그 풍미를 높였다. 일반 커피와 다르게 한 모금 마시는 순간부터 색다른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콜드브루에 녹차, 레드벨벳 등을 가미해 새콤달콤하면서도 씁쓸한 맛을 선보이는 콜드브루 레드벨벳플랫, 콜드브루그린티플랫 등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빨간색과 초록색이 베이스로 깔리고 우유와 콜드브루가 섞여 오묘한 색을 만들어낸다. 이처럼 남다른 비주얼로 특히 여성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생활커피'의 관계자는 "트렌디를 선도하는 카페 프랜차이즈를 목표로 지속적인 R&D에 나서는 등 다양한 메뉴를 출시하고 있다.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고 싶은 고객부터 가성비 좋은 커피, 음료를 선호하는 고객들까지 만족시킬 수 있게 다양한 메뉴라인을 갖추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서 "메뉴 라인 강화는 고객만족도 증가와 함께 가맹점 매출 향상으로 이어진다. 따라서 앞으로도 계속 트렌드를 반영해 신메뉴를 개발할 계획이다"고 강조했다.

한편, '생활커피'는 바리스타 마스터 5명이 직접 원두를 선별, 로스팅하는 브랜드로, 맛과 품질 그리고 가격 면에서 경쟁우위를 점하면서 그 입지를 빠르게 넓혀나가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