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해성 마이크로니들 전문 제조 업체 '주식회사 더마젝'이 지난 6월 22일부터 24일까지 산업통장사원부 주최, 코트라 주관으로 대만에서 열리는 '2017 대만 한류상품 박람회(Korea Brand& Entertainment Expo 2017)'에 참가했다.
더마젝은 자사 마이크로니들 미용 패치 전문 브랜드인 '아르페'를 내세워, 차별화된 새로운 제품을 찾는 바이어와 고객들에게 브랜드 전략 아이템인 트러블 패치와 주름 케어용 아이패치를 선보였다.
현지 바이어 및 소비자들의 반응은 뜨거웠으며, 우수한 용해성 마이크로니들 기술이 접목된 미용패치를 소개해 한국 화장품의 기술과 품질을 널리 알렸다는 평을 받고 있다.
더마젝 관계자는 "세계 최고 수준의 용해성 마이크로니들 연구진들로 구성된 '더마젝'의 마이크로니들은 피라미드 형태로 균일하고 정교한 구조로 되어 있으며, 최적의 강도로 약물이 피부 속으로 빠르게 침투 흡수될 수 있게 한다. 마이크로니들의 유연한 길이 조절이 가능하며, 작은 피부 면적에 많은 양의 약물을 전달하는 것이 가능하다. 더불어 다양한 약물 및 유효 성분의 탑재가 가능한 최적의 포뮬레이션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고 전했다.
'더마젝'은 이어 중국, 태국, 홍콩 등 해외 미용 박람회에 참가할 예정이며, 해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본격적인 수출 판로를 개척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