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림이 지 드래곤(이하 GD)의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무제 無題 Untitled, 2014'를 부른다.
김혜림은 28일(수) 오늘 오후 티비텐플러스(TV10plus) <비하인드 림: 김혜림TV> 채널에서 GD의 신곡 '무제 無題 Untitled, 2014'를 그녀만의 애절한 감성으로 풀 계획이다. 김혜림은 티비텐플러스 취재팀을 통해 "선배님의 노래를 부르게 되어 영광이다. 이번 기회에 평소 좋아하던 노래를 나만의 색깔로 표현해보고 싶다"라며 방송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최근, 솔로로 4년 만에 돌아온 GD가 선보인 새 앨범 '권지용'은 전시회를 연상시키는 타이틀곡 제목 '무제 無題 Untitled, 2014'부터 USB에 음악을 담는 방식까지, 다양한 이슈로 논란의 중심에 섰다. 그럼에도 '무제 無題 Untitled, 2014'는 국내외 주요 음원차트 1위를 휩쓸었다. 그가 항상 그래왔듯. '무제 無題 Untitled, 2014'는 사랑하는 이에 대한 그리움을 노래와 피아노 연주로만 채운 곡.
랩 없이 호소력 있는 가창력으로 승부를 봐야 한다는 점에서, 김혜림이 자신만의 아련하고 짙은 감성으로 이 노래를 어떻게 풀어낼지가 기대되는 대목이다.
이번 방송은 '비하인드 림, 아이돌 성장기 비하인드 스토리(이하 비하인드 림)' 프로젝트 기획 의도에 맞게 티비텐플러스(TV10plus) 모바일 라이브 생방송을 통해 자연스럽고 생동감 있게 전해질 예정. 오늘 오후 1시 30분에서 2시 사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티비텐플러스(TV10plus)' 앱을 다운받아 시청할 수 있다. (사진= YG 엔터테인먼트 & 디메이커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