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가 '나로 말할 것 같으면'으로 '더쇼' 1위를 차지했다.
마마무는 지난 27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 다섯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으로 1위를 차지하며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이날 '더쇼'에서 '나로 말할 것 같으면'으로 컴백무대를 꾸민 마마무는 컴백과 동시에 1위에 등극, 본격적인 트로피 사냥의 신호탄을 쐈다.
마마무는 1위로 호명되자 "진짜 예상을 못해서 손에 땀이 난다. 이번에 앨범 같이 만들어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더 열심히하는 마마무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마마무는 앙코르 무대에서 "이거 실화냐"며 기쁨을 감추지 못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최근 다섯 번째 미니앨범 '퍼플'로 컴백한 마마무는 타이틀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으로 주요 음원차트 1위에 등극, 상위권을 장악하며 롱런의 시동을 걸었다.
더욱이 '나로 말할 것 같으면' 뮤직비디오는 공개 5일 만에 뮤직비디오 조회수 500만 건을 돌파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음원 뿐만 아니라 음반에서도 꾸준히 강세를 보이고 있어 앞으로 마마무가 세울 기록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마마무는 화려한 비주얼과 더욱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가 더해진 흥겨운 무대로 음악팬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완벽한 가창력은 물론, '큐티허세'라는 독보적인 콘셉트로 '믿고 듣는 마마무'에서 '믿고 보는 마마무'로 업그레이드를 선언했다.
이로써 마마무는 데뷔곡 'Mr.애매모호'을 비롯해 '피아노맨', '음오아예', '넌 is 뭔들', '데칼코마니'에 이어 '나로 말할 것 같으면'까지 6연속 홈런을 날렸다.
한편, 마마무는 28일 생방송되는 MBC 뮤직 '쇼! 챔피언'에 출연해 타이틀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으로 컴백 무대를 꾸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