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를 보면 그 사람의 라이프 스타일을 예상할 수 있다. 특히 남자에게 있어 시계는 품위의 상징을 넘어 본인의 이미지를 심어주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때문에 자신에게 어울리는 시계를 고를 때, 신중을 기해 선택할 필요가 있다.
2017년, 현재의 시계 트렌드는 단연 패션의 완성도를 높여줄 수 있는 디자인을 보유한 제품이다. 단순하게 유행을 좇는 것이 아닌, 다양한 코디를 소화해낼 수 있는 디자인이 강조 되는 것이다.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시계 브랜드 'EL.COSS'는 합리적인 가격대와 차별화 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묵직하고 고가여야 한다는 남성 시계의 고정관념을 벗어나 현대적인 디자인 요소를 강조한 것이다. 스위스의 정밀 기술을 조합하여 만들어진 이엘코스는 스위스의 20세기 예술, 건축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탄생 되었다.
그 중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은 'EL-001SNS'로, 도회적인 실버 컬러가 매력적인 메탈 시계다. 고급스러우면서도 시원한 다크 블루 프레임과 깔끔한 실버 메탈의 조화로, 여름철 코디를 더욱 상쾌하고 청량하게 돋보여 줄 수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기대 되고 있다.
EL.COSS 관계자는 "시간은 누구에게나 똑같이 주어지는 것이지만 또한 지극히 개인적인 것이다"라며 "이엘코스는 남성들만의 감성이 묻어 있는 디자인을 선보이고자 만들어졌다"고 강조했다.
한편 EL.COSS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EL.COSS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