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글로벌, 美 바이오 전시회서 '눈길'…30개 기업과 기술수출 미팅

입력 2017-06-27 14:39


휴온스글로벌의 바이오 제품이 해외 기업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습니다.

27일 휴온스글로벌은 지난주 미국 샌디에이고 에서 개최된 세계 최대 바이오 행사 '2017 바이오 인터내셔널 컨벤션'에 참가해 자사의 휴톡스(주름개선), 휴미아주(관절염치료), 안구건조증 치료제 등 주요 바이오 관련 제품을 선보이며, 미국, 유럽, 중국 등 해외 기업들로부터 뜨거운 관심과 호평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매년 참관단을 구성해 미국 '바이오 인터내셔널 컨벤션' 행사에 참가해온 휴온스글로벌은 올해 처음으로 '한국관' 내에 기업 부스를 설치, 운영하면서 자사의 주요 제품인 휴톡스· 휴미아주·안구건조증 치료제·엘라비에 필러 제품들을 집중 홍보했습니다.

이번 전시회 기간 내내 기술수출(라이선스 아웃)을 비롯해 자국 내 제품 등록 및 판매 에 관심을 가진 많은 해외 기업들로부터 잇단 상담 신청이 쇄도했으며, 그 중 30여개사와 비즈니스 미팅을 진행했습니다.

특히, 주요 지역인 미국, 유럽 기업들은 자국 내 임상을 준비 중인 휴톡스와 휴미아주에 대해 큰 관심을 나타냈으며, 엘라비에 필러 제품의 유통 판매와 관련해 문의가 이어졌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입니다.

김완섭 휴온스글로벌 대표는 "세계 최대 규모의 바이오 행사인 이번 '2017 바이오 인터내셔널 컨벤션'을 통해 자사 제품들의 우수한 품질과 기술력을 널리 알리는 동시에 많은 비즈니스 파트너들도 확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