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 음원차트 정상 석권…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입력 2017-06-27 11:41


여성 싱어송라이터 헤이즈(26)가 새 앨범 '///(너 먹구름 비)'가 음원차트 정상을 휩쓴 데 대한 감사함을 표했다.

헤이즈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님이 내려와주셔서.. 잠시 후 자정에 히든 트랙 '비도 오고 그래서'도 들으실 수 있어요. 정말정말 사랑해요. 너무 감사합니다 정말로"라고 감사의 글을 올렸다.

앞서 전날(26일) 오후 6시 공개된 헤이즈의 새 앨범 타이틀곡 '널 너무 모르고'는 27일 오전 8시 기준으로 멜론, 엠넷닷컴, 지니,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등 7개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최근 컴백한 마마무와 블랙핑크, 에이핑크 등 인기 걸그룹들의 신곡을 제친 결과다.

'널 너무 모르고'는 이별 감성이 돋보이는 곡으로 헤이즈와 프로듀서 그루비룸이 공동 작곡하고 헤이즈가 작사했다.

또 앨범 출시 이후 비가 오는 날에 맞춰 음원을 공개할 것이라고 예고한 이 앨범의 히든 트랙 '비도 오고 그래서'도 27일 0시 공개했다.

마침 발매일이던 26일 전국적으로 비가 내렸고 히든 트랙을 공개해달라는 팬들의 요청이 이어지자 앨범 공개 6시간 만에 신용재가 피처링한 '비도 오고 그래서'를 선보였다.

헤이즈 측은 "몇 시간 만에 새로운 트랙을 공개하면 타이틀곡에 쏠려야 할 대중의 관심이 분산된다는 우려도 있었지만 순위에 연연하지 않고 팬들과의 약속을 지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