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월) 오늘 저녁 7시, (주)인터비디(회장 신영학· 대표 신현우) 소속 보이그룹 디아이피(D.I.P)가 티비텐플러스(TV10plus) 라이브 첫 방송을 선보인다.
<#해시태그 디아이피(D.I.P)>라는 타이틀을 내걸고 '보이는 라디오'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방송은 티비텐플러스 모바일 라이브 생방송을 통해 생생하게 전해진다. 탄탄한 보컬 실력과 뚜렷한 각자의 매력을 지닌 여섯 멤버가 시청자들의 사연을 듣고 사연에 맞는 노래를 선곡하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
이번 방송은 중국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 '와이와이(YY)', 싱가포르 생방송 플랫폼 '비고라이브(BIGO LIVE)'와 같이 해외 팬들과 소통하는 방송을 주로 진행해오던 디아이피(D.I.P)의 국내 첫 라이브 개인 방송이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 이로써 디아이피(D.I.P)가 지금껏 해외 라이브채널에서만 공개했던 '디아이피(D.I.P)의 보이는 라디오'를 국내 시청자들도 볼 수 있게 된 것.
와이와이(YY)와 비고라이브(BIGO LIVE)의 메인 호스트로 활동하며 탄탄한 라이브 방송 실력을 쌓은 멤버 승호는 "기존 해외 팬들과의 방송보다 더 설레고 긴장된다. 국내 팬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을 만들어 주신 티비텐플러스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진솔하고 재미있는 방송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며 방송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신곡 '될 것 같은 밤' 녹음을 마친 디이아피(D.I.P)는 현재 2집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한, 8월 태국, 베트남, 카자흐스탄을 시작으로 9월에는 일본과 미국, 10월에는 스페인으로 해외 투어를 다니며 해외 팬들과도 만날 계획. <#해시태그 디아이피(D.I.P) : 디아이피(D.I.P)의 보이는 라디오>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티비텐플러스(TV10plus)' 앱을 다운받아 시청할 수 있다. (사진=인터비디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