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명, 광고계 핫루키 우뚝

입력 2017-06-26 13:58



배우 공명이 2017년 광고계 핫루키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드라마, 예능, 화보 등 여러 방면에서 종횡무진 활동하며 인기몰이 중인 공명이 최근 G마켓 광고 모델까지 꿰차 이목을 끌고 있는 것.

지마켓 광고 관계자는 "공명의 훈훈한 외모와 부드러운 이미지, 여기에 예능에서 보여준 발랄한 매력이 G마켓 광고 컨셉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며 "특히 2030 여성들이 선호하는 공명의 다채로운 매력이 G마켓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며,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상승시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모델 발탁 배경을 전했다.

특히 최근 종영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정혜성과 함께 통통 튀는 '직진커플'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는 공명이 우유 광고에 이어 G마켓 광고까지 정혜성과 동반 출연해 변함없는 호흡으로 더욱 눈길을 모으고 있다.

여기에 뷰티, 패션, 유제품 광고에 이어 젊은 층을 타깃으로 트렌디한 이미지의 모델이 주로 기용되는 국내 대표 오픈마켓 G마켓 광고까지 접수해 대세 배우임을 증명하며 2017년 하반기에도 계속해서 그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다양한 브랜드의 광고를 통해서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공명은 오는 7월 3일 첫 방송 되는 tvN '하백의 신부'에서 어디로 튈지 모르는 '신계 사교왕' 비렴 캐릭터로 시청자들과 만남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