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아이비티, LMTD그룹과 합작사 설립 계약‥중동진출 본격화

입력 2017-06-21 14:28


현대아이비티가 LMTD그룹과 중동-북아프리카 지역 합작사 설립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LMTD그룹(teamlmtd.com)은 윌허트슨이 설립한 중동지역 메이저 글로벌 마케팅그룹으로, 아부다비 국영 석유회사, 아부다비 상업은행, 아랍에미리트 제2 항공사인 에티하드 항공, 필립스, 구글 등 중동 거대기업 마케팅을 맡고 있습니다.

윌허트슨 LMTD그룹 대표는 디즈니 토이스토리, 美 나스닥, 버라이즌, 코카콜라, 레드불 등 글로벌 회사의 굵직한 마케팅 프로젝트들을 성공적으로 수행한 마케팅 전문가 입니다.

현대아이비티와 LMTD는 비타브리드가 美 바니스뉴욕이 선택한 최고급 명품 화장품 브랜드란 점을 적극 활용해, 고품질 화장품과 명품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아랍에미리트와 사우디아라비아 상류층을 대상으로 집중 마케팅함으로써 중동지역 화장품 시장을 공략하면서, 급성장중인 북아프리카까지 시장을 확대해 나간다는 전략입니다.

오상기 현대아이비티 대표는 "글로벌 마케팅 전문회사인 LMTD그룹과 합작법인을 설립해 중동과 북아프리카 시장에 진출하게 돼 기쁘다"면서 "LMTD와 손잡고 중동-북아프리카 지역에서 바니스뉴욕이 선택한 명품 '비타브리드' 화장품을 성공시켜 전세계적인 K뷰티의 기적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