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지, 생활인프라, 가격 '3박자' 무장 '도솔노블시티 동문굿모닝힐' 성황 속 전 평형 마감 '눈앞'

입력 2017-06-20 15:21


부동산 분양시장이 뜨겁다. 주요 지역에서 분양되는 아파트, 오피스텔마다 수요자들이 몰리면서 분양열기가 달아오르고 있다. 다 그렇지는 않지만 주변보다 가격이 저렴하고 입지여건이 뛰어난 부동산 분양 상품에는 여지없이 사람이 몰린다.

충남 천안에도 입지나 생활 인프라, 가격 '3박자'를 갖춘 중소형 아파트가 나와 관심을 끈다. 교통여건이 좋고 생활편의시설이 풍부한 천안시 상권 신부동에 들어서는 '도솔노블시티 동문굿모닝힐'이 그 주인공이다.

단지는 쾌적한 자연환경과 함께 활기 띤 상권이 입지해 기대감이 높다. 천안의 명산으로 불리는 태조산 인근에 자리한 이 아파트는 등산로와 오룡웰빙파크에 인접했다. 이 같은 주변 시설을 통해 운동 등 여가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됐다. 수도권 전철 천안역을 비롯해 KTX천안아산역, 천안종합버스터미널이 인근에 위치하며 1번 국도 이용도 편리하다. 경부고속도로 천안IC가 단지에서 가까워 인접 도시 진출입이 수월하다. 단지 주변에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영화관, 단국대학병원, 대전지방검찰청 등의 생활편의시설이 인접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신안초, 천안중, 북일고, 단국대, 호서대, 상명대등도 등도 가까이 자리잡고 있다.

또한 단지 내에서는 입주민 편의를 위한 커뮤니티시설로 피트니스센터, 생활체육센터, GX룸, 주민자치공간, 휴게라운지, 멀티룸, 북카페, 키즈카페, 수유실, 다목적룸, 독서실, 취미실, 골프연습장?스크린골프장 등이 조성될 예정으로 재미와 안전, 여가, 휴식을 누릴 수 있는 17개 특화 힐링존도 조경과 함께 계획 돼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이같은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단지는 전 평형 마감을 눈앞에 두고 있다. 한편, 도솔노블시티 동문굿모닝힐은 천안시 동남구 신부동 481, 477번지 일원에서 총 2144가구 규모의 대단지로 지하 2층, 지상 32층 전세대 중소형으로 이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