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는 에어쿠션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10 꼬르소 꼬모'와 협업한 에어쿠션을 한정적으로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아이오페와 10 꼬르소 꼬모가 손잡고 선보이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에어쿠션은 미국의 예술가인 크리스 루스(Kris Ruhs)가 케이스를 디자인했습니다.
10 꼬르소 꼬모의 원형 패턴과 컬러에서 영감을 받아 레드·블랙·화이트 3가지 색상을 각기 다른 크기와 형상으로 매치하고 독특한 스타일의 플라워 패턴을 더했습니다. 또 기존의 유광 소재 케이스와는 달리 이번 제품은 무광 재질로 차별화했습니다.
제품 또한 한층 더 윤기를 살려줄 수 있도록 에어 프리즘 워터의 수분 보유력을 강화했습니다. 피부 바탕에 수분 보호막을 만들어 입체적인 펄감을 살리고 빛 반사율은 높인 것입니다. 또 아이오페만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3D 벌집 디자인 에어 스폰지'는 각각의 유형에 맞는 최적의 사이즈로 셀 크기를 달리했습니다.
아이오페 브랜드 개발 담당자는 “아이오페 에어쿠션의 출시 10주년을 기념하며 선보인 이번 콜라보레이션 케이스는 트렌디한 뷰티 아이템으로써 보다 개성있고 매력적인 메이크업 패션을 완성해 줄 것"이라며 "이번 콜라보레이션 에어쿠션 케이스로 뷰티와 패션의 크로스 오버 열풍을 불러일으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10 꼬르소 꼬모는 매장 안에서 여유롭게 거닐며 패션과 디자인, 북숍, 카페까지 5감으로 느끼는 '슬로우 쇼핑'을 표방하는 다기능 복합문화공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