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커스 크레이지, 뮤직 웹드라마 ‘봄의 거짓말’ 2화 ‘오늘 우린 진짜야!’ 공개

입력 2017-06-16 06:56



지난 7일 ‘ROMANTIC DRAMA’ 싱글 발매와 함께 뮤직 웹드라마 ‘봄의 거짓말’ 1화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얼굴 알리기에 나선 보이 그룹 서커스 크레이지가 16일 ‘봄의 거짓말’ 2화 ‘오늘 우린 진짜야!’를 공개했다.

서커스 크레이지의 공식 네이버 TV채널과 유튜브 채널에서 동시 공개된 2화에서는 지혜가 진짜 커플이 되자는 정수(키조)의 제안에 자신의 거짓말이 진짜 로맨스가 될 수 있을 거라는 상상에 빠지면서 시작된다. 여주인공인 지혜는 조금씩 정수(키조)에게 마음을 열어가지만 곧 정수(키조)의 마음이 자신과는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된다.

지혜는 정신을 차리고 정수(키조)로부터 다시 달아나려하지만 정수(키조)는 그녀의 거짓말을 폭로하는 척 하는 등 점점 더 지혜를 압박해온다. 더 이상 달아날 곳이 없는 지혜는 임시방편으로 데이트를 제안하고, 정수(키조)는 이를 받아들인다. 하지만 두 사람의 데이트는 시작부터 순탄치 않고, 지혜는 자신에게 유리한 상황을 만들기 위해 새로운 돌파구를 모색해나간다.

이례적으로 타 가수들과는 다르게 뮤직 웹드라마와 앨범을 콜라보하며 멤버 한 명 한 명을 공개해 나가는 방식이 흥미롭다.

소셜미디어 세대들에게 일어날 수 있는 주제들을 내년 2월까지 5편 17부작으로 풀어낼 서커스 크레이지의 뮤직 웹드라마 비터스윗러브 시리즈는 소셜미디어 세대들의 이야기를 반영해 음악과 함께 풀어나갈 예정이며 3화는 네이버TV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19일 공개된다.

한편 서커스 크레이지는 일본 홋카이도에서 열리는 한류문화콘서트의 축하무대를 위해 오는 23일 일본으로 출국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