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시안 비스트로 ‘피에프창’이 아시아 4개국의 풍미를 담은 시즌 한정 메뉴 ‘FROM ASIA WITH LOVE’를 공개했습니다.
‘아시아 미식 여행’ 컨셉의 요리 5종과 칵테일 2종으로 구성된 이번 시즌 한정 메뉴는, 7월 말까지 피에프창 국내 전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우선 요리 5종은 한국을 비롯, 일본, 중국, 태국 등 주요 아시아 국가의 요리로 구성됐습니다. 한국 대표 메뉴로는 ‘파이어 갈릭 포크’를 선보입니다. 한국인이 좋아하는 매콤함에 바삭한 갈릭 칩을 곁들여 식사뿐 아니라 맥주와 즐기기에도 적합합니다.
이 외에도 국내 소비자에게 익숙한 태국 음식 ‘팟타이’와 ‘치앙마이 스트리트 누들’, 중국 운남 지역의 ‘다리 치킨’, 참치 타다키에 와사비콩을 곁들인 일본 요리 ‘시어드 아히 샐러드’를 판매합니다.
또한 ‘피에프창’은 초여름에 즐기기 좋은 칵테일 음료 2종도 함께 제안합니다. 민트와 파인애플의 청량감이 전해지는 ‘아시아 페어 모히또’, 코코넛 워터에 코코넛 밀크를 넣어 부드럽고 달콤한 논알콜 칵테일 ‘창스 코코넛 쿨러’입니다.
‘피에프창’ 마케팅팀 김우현 팀장은 “’피에프창’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새로운 메뉴가 주는 기대감과 색다른 맛을 선사하고자 연 3-4회 정도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며 “이번 시즌 메뉴는 아시아 여행을 컨셉으로, 식사 시간이나마 더위와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맛으로 힐링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글로벌 아시안 비스트로 브랜드 ‘피에프창’은 세계적 규모의 대형 프랜차이즈가 보유한 체계적인 식재료와 위생 관리 시스템에 ‘NO MSG’와 ‘100% 핸드메이드’ 조리 방식을 더한 슬로우푸드로 큰 반향을 일으키며 세계 23개국 366개의 지점을 보유한 레스토랑입니다.
2014년 잠실 롯데월드몰 1호점을 시작으로 국내에 진출했으며 부산, 수원, 대구에 이어 최근 인천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 내에 7호점을 성공적으로 오픈했습니다. 오는 7월 말에는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 8호점을 입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