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공구, 계양전기 창립 40주년 우수 대리점 초청행사 개최

입력 2017-06-14 11:13


올해 창립 40주년을 맞은 해성그룹 소속의 전동공구 및 자동차 모터 제조 전문기업 계양전기㈜가 상생을 통한 유통 경쟁력 강화를 위해 6월 8, 9일 1박 2일간의 일정으로 '계양전기 창립 40주년 우수 대리점 초청행사'를 개최했다. 제주 중문 소재의 신라호텔에서 시행된 이번 행사에는 대한민국 대표 전동공구 브랜드 계양과 긴밀한 협력관계를 가진 우수 대리점과 해외 협력사 임직원 등 약 100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계양전기는 전동공구 유통과의 적극적인 소통과 교류를 위해 이와 같은 행사를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으며, 금번 행사에서는 최근 출시되어 절찬리에 판매 중인 4인치 BLDC 충전그라인더(기종명: DG18BL-100S)를 비롯한 30여 기종의 전시제품 관람, 방송인 이숙영씨의 특별강연, 신제품 발표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MBC 개그맨 전환규씨의 진행으로 진행된 3부 공식 행사에서는 창립 이래 계양전기의 발전과 성장에 함께해준 7개 대리점과 해외협력사에 감사패를 증정하였으며, 케이비원㈜, 애니툴㈜, ㈜대광종합공구, ㈜성진툴스, 신일종합공구, 원정기기상사, ㈜부원툴닉스, NITTO KOHKI 등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한, '사랑은 차가운 유혹', '사랑은 창밖에 빗물 같아요' 등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는 가수 양수경씨의 특별공연이 이어지며 뜨거운 열기를 더했다.

계양전기㈜ 정한수 대표는 "1977년 구로공장에서 시작한 계양전기가 올해 창립 40주년을 맞으며 나날이 성장해 올 수 있었던 것은 대리점의 성원과 헌신적인 도움이 없었다면 불가능한 일이었을 것"이라며 "국내 유선공구 시장의 1위에 머무르지 않고 중국은 물론 글로벌 시장 진출 확대를 더욱 강화하여 제 2의 계양전기 전성시대를 펼쳐나가겠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