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대세 걸그룹 우주소녀가 성공적인 공중파 컴백 신고식을 마쳤다.
우주소녀는 8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9일 KBS2 ‘뮤직뱅크’, 10일 MBC ‘쇼! 음악중심’, 11일 SBS ‘인기가요’까지 주요 음악프로그램을 통해 성공적인 컴백 무대를 마쳤다.
컴백 무대에서 우주소녀는 첫 정규앨범 ‘해피 모먼트(HAPPY MOMENT)’의 수록곡 ‘기적 같은 아이’ 무대를 통해 소중한 모든 것이 기적 같다는 소녀감성을 표현했다. 타이틀곡 ‘HAPPY(해피)’ 무대에서는 치어리딩룩을 입고 청량감 넘치는 퍼포먼스로 매력을 발산해 눈과 귀를 동시에 만족시켰다.
발매와 동시에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첫 정규앨범의 타이틀곡 ‘HAPPY(해피)’는 세계적으로 유행인 댄스홀 비트가 가미된 댄스곡으로 사랑에 빠진 소녀의 행복한 감정을 고스란히 표현하고 있다. 설레는 감정을 솔직하게 담아낸 가사는 또래 소녀들이 표현할 수 있는 예쁜 모습과 싱그러운 감성으로 공감대를 형성했다.
지난 8일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인 한터정보시스템에 따르면 우주소녀의 첫 정규앨범 '해피 모먼트(HAPPY MOMENT)'가 일간차트 및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르며 신흥 음반퀸 탄생을 알렸다. 또한 'HAPPY(해피)' 뮤직비디오는 공개와 동시에 하루만에 100만뷰를 초고속 돌파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한편 우주소녀는 첫 번째 정규앨범 '해피 모먼트(HAPPY MOMENT)'의 타이틀곡 ‘HAPPY (해피)’로 본격적인 방송활동을 지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