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일곱 녀석들’ 빅톤, 매 화 획득하는 ‘아이덴티티’에 기대감 UP

입력 2017-06-09 08:26



유망 그룹 빅톤이 이색 패러디 리얼리티 프로그램 ‘Born아이덴티티’(이하 본아이덴티티)의 에피소드 8화를 공개해 관심을 받고 있다.

빅톤은 8일 오후 8시 멜론, 1theK 유튜브, 카카오 TV 등 SNS 채널에 본아이덴티티 8화를 공개했다.

'맛있는 일곱 녀석들'이라는 부제가 붙은 이번 8화에는 지난 화에 이어 찜질방 먹방을 이어가는 빅톤의 흥미로운 모습이 방송됐다.

앞서 6일 공개된 7회 방송 분에서 빅톤은 계란과 식혜, 미역국을 맛있게 먹어 '먹방돌'이라는 타이틀을 팬들로부터 획득한 바 있다.

이번 화 역시 빅톤 멤버들이 여러 가지 게임 후 냉면, 돈가스, 팥빙수 등을 시식하는 모습이 촬영됐다.

특히 '자타공인 먹신' 세준의 먹방은 시청자들의 입맛을 한껏 자극했다.

멤버들도 '세준이 맛있게 먹네', '빅톤의 일인자는 세준인 것 같다'라는 반응을 보이며 세준의 식성에 놀라워했다.

먹다가 지친 멤버들 사이에서도 세준의 먹방은 계속 이어져 제작진들마저 감탄했다는 에피소드도 전해졌다.

먹방 뿐만 아니라 자유시간에 찜질방의 오락실에서 천진하게 노는 모습 등을 보이며, 무대에서는 볼 수 없던 빅톤의 색다른 매력을 뽐내 시청자들의 눈을 더욱 즐겁게 했다.

더욱이 이번 프로그램으로 점점 캐릭터를 획득해가며 재미를 더해 빅톤의 행보가 주목 되고 있다.

빅톤이 소개하고 있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본아이덴티티는 앞서 TV 인기 프로그램인 아는 형님을 '아는 누님'으로, '냉장고를 부탁해'는'냉장고는 없지만 한끼를 부탁해'로, 무한도전의 '인생극장 Yes or No'를 이색적으로 패러디 해 팬들로부터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한편 빅톤이 출연한 'Born아이덴티티'는 매주 화, 목요일 오후 8시 멜론, 1theK 유튜브, 카카오TV 등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