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팔고자 하는 상품을 온라인 환경에서 보다 효율적으로 알리고자 하는 마음은 사업자라면 누구나 다 절실할 것이다. 하지만 해마다 급변하고 더 치열해진 온라인 광고 시장에서 자신의 상품이 고객에게 긍정적으로 또 지속적으로 알리는 일은 매우 어려운 일이 되었다.
온라인 마케팅은 예전처럼 체험단 또는 파워 블로거 몇 명만을 이용하여 홍보하는 방법으로는 그 효과가 해마다 떨어지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네이버 검색 점유율이 해마다 떨어지고 있는 지금은 전 업종 포털 바이럴 마케팅 이외에 SNS 마케팅, 즉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의 입소문도 상당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만큼 간과해서는 안되며, 언론뉴스 매체를 통한 온라인 신문기사도 여러 채널로 노출되고 있어 유효한 온라인 광고의 패러다임이 보다 광범위해졌음을 인정해야 한다.
네이버에서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는 업체 페이지 관리, 미니 홈페이지 제작 및 네이버 페이 및 SNS 연동, 상품의 홍보 영상 제작 등 경쟁 업체보다 광고 채널, 광고 수단, 광고 방법의 다양화로 치열해진 경쟁에서 광고 경쟁력을 갖추어야만 가시적인 홍보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평가되고 있다.
온라인 마케팅 대행사 '시아 아이엠에스' 관계자는 "광고 비용 대비 효과는 비교적 비례하는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닭 잡는 데에 소 잡는 칼을 쓸 필요가 없듯 자신의 상품과 규모에 맞는 가성비가 최적화된 광고 방법을 찾는 것이 관건이다. 따라서 자신의 상품의 성격에 맞는, 자신의 광고 예산에 맞는 가성비 좋은 광고 방법을 전문적인 바이럴 광고 대행사를 통해 전략적인 마케팅 컨설팅을 받아보는 것이 각종 시행 착오 및 쓸데없는 광고에 불필요한 비용을 지불하는 것을 미연에 방지하는 방법일 수 있다."고 전했다.
'시아 아이엠에스'는 지난 10년간 이러한 온라인 광고시장에서 수많은 시행 착오를 거쳐 시장의 변화와 광고의 효과를 객관적인 데이터로 분석을 해 보다 가성비가 뛰어난 광고 상품을 제안, 수많은 마케팅 성공 사례들을 만들어낸 곳으로 알려져 있다. 블로그&카페 광고, SNS 광고, 파워 블로거 광고, 포스트 광고, 언론 마케팅 지원, 각종 웹개발, 영상 제작 등의 마케팅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으며, 라디오 및 버스, 지하철, 전단지 제작 및 배포 등 오프라인 마케팅 채널까지 실행하는 종합 광고 대행사이다.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통한 맞춤형 광고 역시 가능하다. 맛집이나 펜션은 물론 온라인 상품 판매, 브랜드 홍보는 물론 전시회, 음악회 등 문화 예술 분야까지 전담할 수 있는 광범위한 홍보 범위를 자랑한다. 무엇보다 다양한 경험을 통한 업체의 맞춤형 상품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맞춰 제공하여 광고주의 높은 만족감을 보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