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 더위 대비하는 패션업계, 다양한 래쉬가드 선보여… 정글의 법칙이 선택한 래쉬가드, 로미스토리 로빅(LOVIC)

입력 2017-06-05 14:03


낮 기온이 30도를 육박하는 가운데 이른 더위를 맞이한 패션업계들이 여름 필수 아이템 래쉬가드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는 특히 남녀 래쉬가드 뿐 아니라 커플, 가족단위로 커플 래쉬가드를 찾는 고객이 급증하면서 패션업계는 다양한 래쉬가드 상품을 출시, 할인행사 및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고객의 수요를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편 로미스토리는 래쉬가드 브랜드 로빅(LOVIC)을 출시하면서 활발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로미스토리는 SBS 정글의 법칙 '와일드 뉴질랜드'편에 래쉬가드를 협찬하면서 유이, 성훈, 마크(GOT7)등 정글의 법칙 출연진을 통해 로빅(LOVIC) 래쉬가드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로빅(LOVIC)은 체온유지, 자외선 차단 등 기본 기능에 충실할 뿐 아니라 55~99사이즈 체형을 보완하는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최근 마리몬드(MARYMOND)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과 디자인으로 상품의 다양성 및 범위를 넓히고 있다.

로미스토리는 정글의 법칙 '와일드 뉴질랜드' 협찬기념 릴레이 이벤트 2탄을 진행중이며 로미스토리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