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의 보급으로 모바일 동영상 콘텐츠가 인기를 얻으며 다양한 플랫폼이 동영상 채널이 전쟁을 벌이고 있다. 그렇지만, 전문가들이 직접 진행자로 나서 재미있게 깊이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전문 인포테인먼트 영상 콘텐츠'는 지금까지 없었다. '티비텐플러스(TV10plus)'는 각 업계의 전문 BJ들이 생활 정보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타 콘텐츠와는 차별화된다. 생활회화를 배우고 싶을 때, 몸짱이 되고 싶을 때, 유기견을 입양하고 싶을 때 빠르고 간단히 '이 채널'들이 당신을 도와줄 것이다.
언제, 어디서든 몇십분의 영상으로 아름다운 몸매를 가질 수 있다면? 모바일 영상 시대에서는 실현 가능한 일이다. '티비텐플러스(Tv10plus)'의 채널 <뷰티니스스타TV>는 '하루 30분으로 구독자의 아름다운 몸만들기'라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채널 제목인 '뷰티니스'는 '뷰티'와 '피트니스'를 합친 신조어로, '내 몸을 아름답게 만드는 휘트니스'라는 의미다. 미용과 건강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뷰티-건강에 대한 새로운 소비 트랜드가 생겨나고 있다. 채널 <뷰티니스스타TV>에서 피트니스 전문가들은 이러한 트랜드에 맞는 몸매관리 프로그램을 제시하고,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을 만드는 비결을 전한다.
<뷰티니스스타TV>의 출연자들은 뷰티-피트니스 전문업체인 '뷰티니스스타'의 헬스 전문가들이다. 이들의 무기는 정형화된 아름다움보다 개성 있고 유머러스한 매력으로, 자신들이 우연한 계기로 운동을 접한 만큼 시청자에게도 자연스럽게 운동의 기회를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뷰티니스스타'는 피트니스로 다져진 몸매를 화려한 연출로 뽐내는 경연 대회의 명칭이기도 하다. 지역대회와 메인대회로 구성되며 올해는 8월에 지역대회가, 10월에 메인대회가 열릴 예정.
#뷰티니스스타TV #피트니스 #하루_30분_몸매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