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부동산 엑스포] 하반기 부동산 투자 해법 모색

입력 2017-06-01 11:00
한국경제TV가 주최하는 '2017 부동산 엑스포'가 오는 6월 9일부터 사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D1홀에서 열립니다.

올해 세 번째로 열리는 이번 엑스포에서는 국내 대표 건설사들이 총출동해 아파트와 주상복합, 오피스텔 등 알짜 분양 정보를 소개합니다.

서울시와 SH공사 등 주요 지방자치단체와 공기업 등도 참석해 지역 개발 사업과 다양한 문화 사업을 소개해 투자 아이디어를 제시합니다.

'2017 부동산 엑스포'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부동산 전문가들의 강연을 통해 새 정부의 부동산 정책과 투자 전략을 들을 수 있습니다.

아울러 국내외 금융기관 대표 프라이빗 뱅커 PB와 변호사, 세무사 등은 올해 하반기 부동산 시장 전망과 세무, 법률에 대한 해법을 모색합니다.

또 '한국경제TV 부동산 연구소' 전문가들도 지역별 맞춤형 부동산 투자 강연을 통해 돈되는 투자 노하우를 공개합니다.

스타트업 특별관에서는 셰어하우스와 청년주택 등 새로운 분야에 도전장을 낸 부동산 스타트업을 통해 부동산의 새로운 미래 산업을 엿볼 수 있습니다.

올해로 11번째를 맞게 된 '대한민국 대표 아파트 대상 시상식'은 '2017 부동산 엑스포'와 함께 열립니다.



[2017 부동산엑스포]

일시 : 6월 9일 (금) ~ 11일 (일)

장소 : 삼성동 코엑스 D1홀

주최 : 한국경제TV

후원 : 국토교통부. 서울특별시, 대한건설협회, 한국주택협회, 대한주택건설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