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광장 보수단체 천막이 철거된다.
서울시는 30일 서울시 사전 승인 없이 서울광장에 설치한 보수단체 천막 철거를 결정했다.
서울광장 보수단체 천막 철거에 넉 달 넘는 시간 동안 무단 점유한 천막을 봐온 네티즌들은 반색하는 눈치다.
네티즌들은 "zoby**** 불법점유를 애초에 왜 방관하고 이제와서 철거하는지 당최 이해가지않고 둘째로 불법점유에 대한 고소나 벌금은 추징했음??? 아 진짜 이해가 안된다구요. 법은 진짜 똥딲는 휴지임?" "jong**** 광화문도 불법천막제거해서 서울시민에게 돌려줘~~" "khw2**** 이제 특수 활동비 빼돌려 알바비 줄 수 없으니 요즘은 백명도 안모이더만..." "van1**** 좌우를 떠나 불법적인 것들은 죄다 없애야.....잔디 죽인것도 다 보상하게 해라.." "mimi**** 그냥 좀 죄다 철거합시다. 이것만 흉물이 아니라 광화문, 시청역앞 죄다 너무 보기 싫어요. 적법한 절차라면 이번에 죄다 좀 제발!" "jyg5**** 보수라니요? 가짜보수지요..보수는 저렇게 추하지 않아요. 경찰도 저 텐트 옆에 가지말라고 하더군요. 순 양아치들입니다." "7sks**** 패륜집단을 보수라고말하지마라 보수의가치를 알고 보수당이라고하냐..?민주주의국가는 연히찬반이잇기마련이다백프로가없음이다..정당성을 가지고 논리적으로 서로견제하고협치하면서이루는것이민주주의다어디감히..패륜이익집단 자유한국당을 보수당이라고하지마라 국민들이먼저 깨어나야나라가바로선다.우리가 잊어서는안된다."는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사진=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