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주식창, 빅쇼 전국강연회 성료

입력 2017-05-29 17:33
수정 2017-06-05 15:37


한국경제TV 주식창이 주최한 전국 5개 도시 투자 강연회가 28일 서울강연을 끝으로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새정부 정책 및 4차 산업 수혜주'를 주제로 한국경제TV 베스트 파트너인 강동진, 김문석, 김종철, 이헌상 파트너를 보기위해 전국 2천여명의 투자자들이 참가해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이번 강연회에서는 코스피 2300포인트 돌파 대세상승장에 주목해야할 투자종목과, 라이온 투자자들이 잃지 않는 투자자로 성장하기 위한 필수 기법 등이 공개되었다. 또한 최근 출시된 증권교육 평생회원제 서비스 'U머니탭'을 현장에서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투자기법에 관심있는 투자자들의 이목을 주목시켰다.

'U 머니탭'은 주식창 베스트 파트너들의 증권교육이 탑재된 태블릿PC로, 선착순 가입 시 한정 수량으로 'U 머니탭 가죽케이스'와 베스트 파트너 3개월 서비스 50% 할인, 종목알파고 6개월 이용 혜택이 동시에 제공된다.



또한 강연회에서는 흥미로운 이벤트도 진행되었다 스마트 폰과 10.1인치 'U머니탭' 중 어느 쪽이 매매하기 더 편한지의 현장 투표가 진행되었다. 투표 결과 기존 스마트 폰보다도 'U머니탭'이 편하다는 의견이 약 10배가량 많은 것으로 나타났으며, 증권투자에 관심이 있는 40~60대의 많은 투자자들이 참가해, 큰 화면을 선호하는 것으로 보였다.

U머니탭에 대하여 알아보기 위해서는 주식창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주식창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