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가그린 라임 '볼바람 콘테스트' 이벤트 실시

입력 2017-05-25 17:51


동아제약은 오는 6월24일까지 상쾌한 라임향을 함유한 구강청결제 가그린 라임 출시 기념으로 '볼바람 콘테스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2030 젊은 세대를 대상으로 가그린 브랜드의 이미지 제고와 소통 강화를 위해 기획됐습니다.

참여방법은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가그린 라임과 함께 가글 할 때 나오는 볼바람 셀카(본인 사진)를 찍고 #볼바람콘테스트, #가그린라임 등 2개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됩니다.

참가자 중 327명을 선정해 '200만원 여행상품권'(1명), '50만원 호텔이용권'(6명), '가그린 라임750ml'(320명)를 선물합니다. 당첨자 발표는 6월30일이며, 인스타그램 메시지로 개별 안내합니다.

한편, 가그린 라임은 지난 4월 동아제약이 소비자 1,000명을 대상으로 구강청결제 선호도 조사를 실시한 결과, 젊은 층에게서 선호도가 높은 라임향을 반영한 제품입니다. 주 타깃층인 2030 여성을 위해 가방이나 파우치 안에 넣어 다니기 좋은 100ml 소용량부터 자동차나 사무실 등에 두고 쓸 수 있는 380ml, 750ml 대용량까지 다양하게 출시돼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