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뜻해진 발림감에 피부막 구성물질 200% 강화
지난 23일 오전 6시 롯데홈쇼핑 론칭방송에서 매진 기록
대웅제약 관계사 디엔컴퍼니의 병·의원 화장품 브랜드 '이지듀(Easydew)'는 여름 시즌을 맞아 한정판 '이지듀 DW-EGF 크림(이지듀 디더블유 이지에프 크림)'을 출시하고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여름 시즌 한정판 '이지듀 DW-EGF 크림'은 대웅제약의 독자 성분인 DW-EGF가 함유되어 탄력을 잃은 피부에 탄력을 채워주고 여름철 자외선에 의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기미, 주근깨까지 관리해주는 멀티 솔루션 단백질 크림이다.
기존 DW-EGF 크림에 수분 함량을 30% 더해 더운 날씨에도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 구성물질 콜라겐, 히아루론산, 엘라스틴, 비타민C, 세라마이드, 아미노산의 함량을 각각 2배씩 강화했다. 또한 자외선에 의한 피부 자극 진정 효과와 기미 및 색소 분포도 개선을 포함 관련 임상 14개를 완료했다.
특히 '이지듀 DW-EGF 크림' 작년 10월 론칭 방송부터 목표 수량을 초과 달성하며 매진을 달성한 제품으로 출시 직후 최단기간 최대판매 및 재구매 고객 수, 재구매율에서 높은 지지를 얻고 있다. 롯데홈쇼핑에서 밝힌 자료에 의하면 이지듀는 17년 1/4분기 화장품 브랜드 중 판매량, 매출액 1위를 기록했으며, 구매 고객들의 후기평가는 누적 3만5천건 돌파했다.
이밖에 상처치유의 고민에서 시작된 이지듀 DW-EGF크림은 대웅제약의 끊임없는 연구의 성과물인 DW-EGF(sh-Oligopeptide-1)를 주요 성분으로 만들어졌다. DW-EGF는 세계 최초로 의약품화에 성공한 상피세포성장인자(EGF, Epidermal growth factor)로 고순도 고활성화 세계 유일한 의약품 그레이드의 EGF로 그 우수성에 있어서 타 EGF와는 차별화 되는 성분이다. 탄탄한 피부 보호막 형성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다양한 피부 고민 해결에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 그 외에도 DW-EGF크림은 세라마이드, 아미노산, 콜라겐 등 6가지 피부 친화 성분이 함유돼 있다.
디엔컴퍼니 관계자는 "하루에도 다양한 신제품이 나오는 화장품 업계에서 재구매율을 올리고 있는 DW-EGF크림은 고객들의 피부고민을 돕고 확실한 효능효과를 통해 건강한 피부를 선사하고자 한 대웅제약의 진심에 고객들이 응답하고 있다는 증거"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지듀는 피부과 전문의와 공동개발로 탄생해 10년 동안 전문가에게 사랑 받아온 대표적인 병원 화장품 브랜드로, 병의원에서만 유통되는 '이지듀 EX'와 '이지듀 데일리'로 브랜드 트리가 구성돼 있다. 현재 이지듀는 홈쇼핑을 통해 일반 고객들과의 접점을 높여가고 있으며, 고객들의 건강한 피부를 위해 제품 개발 및 연구에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