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가 운영하는 브랜드숍 미샤는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의 누적 판매 수량이 100만 개를 넘어섰다고 밝혔습니다. 지난해 8월 출시 이후 9개월여 만입니다.
미샤는 이를 기념해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 구매 시 정품을 추가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23일까지 진행합니다. 증정은 동일 가격 제품에 한해 가능하며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지만 적립은 할 수 없습니다.
텐션 팩트는 쿠션보다 기능은 좋으면서 더 사용하기 편리한 것이 특징입니다. 쿠션의 촉촉함과 발랐을 때의 가벼움은 유지하면서 커버력과 밀착력, 지속력은 크게 향상시켰습니다. 텐션 망을 통과한 내용물이 퍼프에 고르게 찍혀 화장이 쉽고 케이스에 잘 묻어나지 않아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점도 장점입니다.
윤경로 상품기획실장은 “2000년 후반의 비비크림, 2010년 이후의 쿠션처럼 베이스 메이크업 히트 상품이 화장품 시장의 흐름을 주도해왔다”며 “텐션 팩트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회사의 역량을 집중해 시장 선도의 발판으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미샤는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 외에도 진귀한 한방 성분을 담은 '금설 텐션 팩트', 다이아몬드 파우더로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시그너처 아우라 텐션' 등 다양한 텐션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