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주식앱 '주식창'을 운영하고 있는 한국경제TV가 업계 최초로 증권교육 평생 무료회원제 서비스 'u머니탭'을 오는 19일 출시한다.
한국경제TV 실시간 방송은 물론 프리미엄 증권강좌, 종목정보와 매매, 부동산 재테크 등을 삼성전자 태블릿PC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증권교육 평생무료회원제 서비스를 통해 한국경제TV에서 제작하는 최신 증권교육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시청할 수 있다.
<한국경제TV는 증권교육 평생무료회원제 서비스 u머니탭을 5월19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u머니탭 관계자는 “연세 드신 고객분들 중 휴대폰으로 장시간 증권콘텐츠를 이용하셔서 눈의 피로감이 많다는 지적을 많이 받았고 주식창을 태블릿으로 다운로드 받아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아 본격적인 개발에 착수했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태블릿PC의 장점을 활용해 보다 큰 화면으로 실시간 방송과 증권강좌를 시청할 수 있도록 했고 중장년층을 포함한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쉽게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u머니탭 증권교육 강사로 참여한 김종철 파트너는 “주식을 처음 시작하시는 분이나 오래 하신 분들도 체계적인 증권교육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적었다"면서 "아무런 공부 없이 무작정 투자를 하다보니 대부분 실패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기초부터 차근차근 시작해 실전, 명인 투자기법까지 수강하다보면 u머니탭 하나로 자신만의 투자철학을 세울 수 있을 것”이라고 평가했다.
u머니탭에서는 한국경제TV 베스트 파트너인 김종철, 강동진, 홀짝박사, 이헌상의 증권 강좌와 기초강의 그리고 워렌버핏, 윌리엄 오닐 등의 명인투자기법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종목진단에서 매매까지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게 개발해 투자편의성을 높혔다.
한국경제TV는 u머니탭을 증권 위주의 컨텐츠에만 국한하지 않고 부동산 재테크 컨텐츠를 탑재한 것처럼 향후 보험, 자산관리, 경제교육, 금융기관과 일반 대기업 채용 및 승진시험에서 적극 활용되고 있는 한경테셋까지 포함하여 온가족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경제포털 u머니탭으로 넓혀갈 계획이다.
한편, 한국경제TV는 지난 12일부터 본격적인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사전 예약자에게는 u머니탭 파트너들의 유료서비스 무료이용권과 유료종목진단서비스인 ‘종목알파고’, 태블릿 전용 가죽케이스 등 총 50만원 상당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u머니탭 제품은 24일부터 받아볼 수 있다.
단, 평생무료회원제 서비스는 추가금액 없이 새롭게 업데이트된 교육컨텐츠를 평생무료 이용가능하며, 상품서비스 중단시에는 종료된다.
사전예약 혜택과 u머니탭 이용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주식창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